언매황님들 질문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114306
언매 첫부분에 한 지문에 2문제 엮인 문제 있잖아요
그거 푸는데 다들 얼마나 쓰시나요?
전 6분 넘게 걸리는거 같은데 비정상이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6분은 진짜 에반데
수특 연계랑 기출 보면 거의 비슷한거라서 빨라짐
보통 몇분정도 걸리세요?
언매때매 항상 지문 하나 놓치는것 같아서 수능땐 저걸 맨 마지막으로 유기하려고요
음 3분정도 걸렸던거같아요 최근꺼는 복합형 좀어렵게나와서 4분정도?
암튼 언매 11문제는 합쳐서 15분 안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