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2.3인데 담임이 정시라이팅 시켜놓고 모른척하는건 무슨 경우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028209
지방일반고인데 솔직히 대학에 그리 큰 뜻 없어서 근처 국립대 가는게 목표였었음 애초에 정시보다는 수시로 갈 생각이 컸고
근데 담임이 너 모의고사 성적정도면 수시 말고 정시로 가도 된다 이렇게 밑밥깔더니 내신 끝난 직후에 갑자기 나보고 니 성적으로는 수시로 대학 못 간다는거임 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보고 수시는 무조건 6상향 최저 높은거로만 쓰고 하향이나 적정은 면접 이후에 있는것도 절대 쓰지말라고 화내고 소리지르고 그랬었음
저렇게 말해놓고서는 나한테 니가 서울로 대학을 가려면 1등급을 국수영탐중에 3~4개는 받고 나머지는 2등급으로 채워야 중경외시 갈락말락한다고 그냥 무조건 열심히 하고 만점 목표로 하라면서 졸라 갈구다가 나 멘탈 나가서 6모랑 9모 미끄러지니까
내가 이래서 정시한다는 애들 말 안 믿는다 어차피 너는 딱 ㅇㅇ대(지방 국립대)갈 수준이다 그럴 줄 알았다 이게 재수생이랑 붙으면 현역이 안 된다는 증거다 그건 실수가 아니라 니 실력이 모자라서 그런거다 서울권 애들은 전부 만점 목표로 공부하고 있다 넌 절대 못 이긴다
이지랄하면서 존나 비웃는거임
멘탈 레전드로 깨지는데도 참았더니 다른 반 가서 내 성적 다 말하고 다니면서 헛소리하고 다녔다캄
우리 반에 10모나 7모는 11212 이런식으로 받는 애가 있는데 9모는 22232 이런식으로 받았다고 이게 바로 니네가 안 되는 증거라고 현역들은 정시로 대학 못 간다는 식으로 막 떠들고 다녔다는데 ㄹㅇ담임 말대로 수능 망칠까봐 너무 불안함 수능 조지면 담임이 먼저 비웃거나 말 얹을까봐 무서운데 그거때문에 더 멘탈깨져서 수능때 망칠까봐 걱정이고 걍 ㄹㅇ 악순환인 것 같음
주변에 이런 얘기 하기에는 그래도 넌 우리보다 공부 잘하잖아 ㅋㅋㅋ 하고 말 못하게 하길래 답답해서 여기라도 털어놔봄 부모님한테 말해도 무시 못하는 내 잘못으로 만들길래 ㄹㅇ 내 잘못인가 싶기도 하고... 그냥 괜히 정시 공부했나 싶고 멘탈이 안 돌아오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이후 재종 0 0
지금 독재중이고 이번 6모 국수영탐탐 기중 3~4 3 3 3 4 인데...
-
이매진 풀어본사람 있나요 1 0
뭔가... 뭔가 필체가 엄청 이상하다고 느껴지는데 저만 이럼? 22수능 헤겔지문처럼요
-
올해 진짜 재밌는일 많네 0 0
ㅋㅋㄹㅈㄷ
-
수학황님들 엔제 추천해주세요 0 0
일단 올해 드릴은풀었고 6모 96이긴한데 제대로 푼게아니라 정신없이 가는대로 풀어서...
-
ㅇㅈ 2 1
감사합니다
-
다들 내일두 화이팅 d=(^o^)=b
-
요즘 이 사람 어디서 뭐함 5 0
정시의벽
-
민동휘 런업 vs 강영찬 비전 0 0
뭐가 좋을까요 노베출신 + 돌~평균대가리인거 감안하면 + 강의 들어보셨으면...
-
1987년 6월, 수많은 이들의 푸르른 봄이 저물었다. 그들의 흔적이 곳곳에 남은...
-
기하 기출 문제집 ㅊㅊ 좀 해줘요 우리 기하러들 6 0
ㄱㄱ
-
수학 콘텐츠 추천해주세요 0 0
제가 이번 6모 (미적)28,29,30 틀려서 88점인데 하면 좋은 책 좀...
-
어그로는 이렇게 끄는거다잉
-
헌포랑 구디별밤 4 0
한번도 안 가봤는데 어떰 클럽은 진짜 시끄러워서 고막 나갈거 같음
-
요즘 좀 그런 생각을 함
-
마커스 난 네가 좋다 매그너스 멈춰 지켜야 할 도리가 있다 0 0
이 무게감이 듬직하군
-
다음 주면 재종이라니 2 0
지금을 즐기자~~~~~
-
문제를 풀었는데 5 0
답지가 없음(?)
-
마크하실분 8 1
생존 ㄱㄱㅆ 하실 분 쪽지로 디코 아디 점
-
피시방에서 ㅈㄴ어이없던경험 9 6
나 롤하는거 보더니 롤 계정 빌려달라는 새끼 있었음
-
나중에 저랑 이거 하실 분 1 1
수능 다음날 구합니다 지금까지 풀어온 온갖 실모들과 모고들로 ,,
-
이번 6모 13211이 가능한건가 엄마친구가 자랑 ㅈㄴ 햇다는데 음
-
얼평받고싶은데넷상무서워서눈만ㅇㅈ 17 2
저랑 맞얼평 하실 분 쪽지 ㄱㄱ
-
연대 에타 계정 삽니다 3 0
연대생인데 계정 정지당해서… 연대 신촌캠 에타계정 사요
-
대한민국 최고의 교수들이 며칠 동안 모여서 만들고 수백명이 검토한 문제가 수험생들에...
-
왜 자꾸 전화해 4 1
난 할말없고 귀찮다구 이제
-
섹스 ㅋㅋ 5 1
사람ㅇㅈ
-
오르비 분들 넘 착하고 귀여워 5 1
고앵이같아요
-
거기서 수업하시던 쌤한테서 수업 들을 때 비교군으로 말씀하신 경우가 좀 있는데...
-
이거이거 물2런을 해야 하나 4 1
물1생1=>물1지1=>물1생2=>????
-
먼저 맞춘 사람 2000덕!
-
사실 개못생겼다고 말하고싶어요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
아메짱도 똥을 쌈? 10 2
궁금
-
머가 더 어렵다봄?
-
수특 길삼봉뎐 비연계 파트 1 1
개인적으로 이부분 재밌는듯
-
선관위 "용지 추가 송부 투표소 140곳…26곳 투표 중단 후 재개" 4 2
추가 송부용지 사용 투표소는 91곳…진상규명위원회 10일 출범 위철환 상임위원,...
-
제자 1명 기하런시킴 5 1
이제부터 기하응시자 10133명에서 10134명임 확통 26 27 28 29 30...
-
6/8 학습 기록 2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55분 56초 국어: 독서 유신T 21주차...
-
190630 맞췄다 7 1
ㄹㅇ이번수능미적할까
-
평가원이 2606이후부터 7 2
의도적으로 미적 난도 낮추는듯 표점차 맞추기위해서겠지 아마
-
아캅스정신 1 0
으로간다
-
기하 누가 봐도 개꿀 아님? 5 2
-
오르비 ㄹㅇ 좌파밭 다됬네 7 1
제목으로어그로끌기2일차 지금 야식먹을까말까
-
똥 어질 11 1
헤에엥ㅇ
-
270622랑 비슷한 기출문제 2 1
20수능 나형 21번 21수능 21번 얘네 둘에서 수열 시작점 두 개로 쪼개서 유형 발전시킨듯
-
20260608 13 1
집에왔는데왜집가고싶지
-
실모는 제외하고 n제 계획만 세운거에요. 국어 김상훈 GRIT(독서,문학,언매)...
-
국어를 너무못해여 1 0
진짜 국어 너무 못하는 고3입니다 6모 기준 4 5섶 3 뜨는데 이투스 김민정쌤...
-
비문학 고민이 있습니다 0 0
이직을 목표로 공부중인 현직 교사입니다. 기출 분석을 하면서 글의 논지 전개 방식,...
-
연대가 영어3이 크긴하구나 2 0
일반과는 다 초록일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네
그냥 ㅈ까고 니맘대로 쓰지
걍 무시하고 쓰려고 했긴한데... 막 반박하거나 다른 거 넣겠다고하면 아예 무시하고 졸라 큰 덩치로 소리지르고 그래서 그 당시에 멘탈 못 잡고 담임 말대로 해버린듯
담임 ㅈ돼지임?
ㅇㅇ 진심 살면서 저렇게 덩치 큰 사람 처음 봄
뭔 그딴새끼가 다있냐
수능가면 무조건 떨군다고 가스라이팅하는것도 문제인듯
이상한 선생이네
22232면 중경외시 못갈것도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