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8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23년 9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846360
![]()
본 제188차 심사는 2023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접수된 신청에 대한 결과입니다.
심사 신청은
1) Epi : http://orbi.kr/p/epioptimus
2) Centurion : http://orbi.kr/p/centurion
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10월 31일까지 신청하시면 10월 전체 신청 건에 대해 보통 11월 20일 전후에 처리됩니다.
Epi, Centurion 각각의 자격 조건에 대해서는 위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실무 수수료가 1,900원이라고 뜨는데 아직까지는 실제로 수수료를 징수한 적은 없습니다.
20년 동안 무료였는데 .. 딱히 고치는 게 귀찮아서 방치된 것일 듯 하군요..
아무튼 현재도 무료 심사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은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등 연동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본인의 ID는 PC 오르비 기준, 로그인 후
"사물함"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동 계정 사용하시는 분들은 본인 확인이 가능하도록
이름과 생일 등 기본적인 등록정보도 수정해 주셔야합니다.
수정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orbi.cs@move.is 로 본인확인을 할 수 있는 신분증 사본을 첨부하여 회원정보 수정을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EPI --

보라색 EPIOPTIMUS Eye Money는 에피 회원만 https://atom.ac/books/7218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심사 통과율 : 100% (7개의 신청서 중 7건 통과)
Epi 일련번호 - 오르비 아이디 - 이주허가유형 - 판정과목 - Fait 점수 혹은 백분위점수순

에피 이주 허가된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심사 후 거절 명단 및 사유 (에피)

-- CENTURION --

귀여운 오댕이가 있는 빨간색 Eye Money 2.0은 센츄리온 회원과 에피 회원만 https://atom.ac/books/7218 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심사 통과율 : 77% (9개의 신청서 중 7건 통과)
Centurion 일련번호 - 오르비 아이디 - 이주허가유형 - 판정과목 - Fait 점수 혹은 백분위점수순

심사 후 거절 명단 및 사유 (센츄리온)

![]()
다음달에 또 봐요
0 XDK (+100)
-
100
-
정신차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
뭐? 수만이? 너 친구 이름이냐? 내가 그걸 어떻게 아냐? 그럼 할아버지 빡갤은...
-
어느순간 옷에 돈 쓰는게 2 0
무슨 의미일까 싶어서 옷 사는걸 멈춤 근데 200벌 넘게 있어서 딱히 옷 뭐입을지 고민ㅇ은 안함
-
학교에서 축구 보기 0 1
전교가 같이 봄 고3은 알빠노 차피 우리 학교 좆반고 다 되어서 상관 안 하는듯
-
엉엉 0 0
국어 어떡하냐ㅠㅠ 과외를 해볼까요.. 과외가 도움이 될까요..ㅠㅠㅠ
-
낼 아침에 축구봐야지 0 0
월드컵은 꼭 봐야대
-
옯문학 3 3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날두고어디를가시리잇고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나의대학은어디로가는고...
-
예상보다 일찍 일어났는데 2 0
원래 12시에 일어나서 밤새고 기차탈거였는데 어떡하지 그냥 버틸까
-
사람 아니야 5 2
진짜임
-
확통런 2 0
현역 정파고 공통 22만 틀림 2930틀리고 28 은 그냥 노가다 계산으로 해서맞츰...
-
주말에 상담하러 갈 거 같은데 그날부터 바로 다닐 수 있나오?
-
지금 50만원이 좀 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그림 사고 실물에 투자하고 그러는거구나 ㅋㅋㅋㅋㅋ
-
특히 ㄱㄴㄷ 유형에 괜찮은거 많다옹 이번에 13번이 ㄱㄴㄷ 유형으로 나왔으니 한번...
-
이런 게 선한 영향력 그런건가 보네요
-
호 7 0
날
-
왜들어옴? 6 1
-
예측 저격 당했다 2 1
크악
-
와;;; 퀄 지리네요 누가만들었지 진짜 ;;
-
덕코 회수 완료 0 0
뻘글로 다시 찾아올게
-
혹시 모르고 일정 놓칠까봐 괜히 불안함.. ㅋㅋ
-
내 인생을 또 망치고 2 1
그녀는 도망쳐
-
미쿠 프사가 많이 보이네요 0 1
전 이토 미쿠가 좋은데 ㅎㅎ
-
내일 월드컵임? 10 2
수험생은 월드컵 같은거 몰라 나의 월드컵은 수능임
-
운동왓음.. 1 1
할건해야제..
-
하아... 2 0
수행평가가 너무 많아요ㅠㅠ 내일은 3개 해야 하네요 지금 거의 4~5일째 4시간도...
-
내일축구 11시라니 0 1
일찍 일어나야되잖아
-
국영수는 이름만 바뀌고 그냥 내용은 똑같고 통사 통과 확통만 공부하면 되는거고...
-
독재 드갈까 말까 1 0
좆@나 고민되노
-
노력했는데 110덕이라니 6 2
걍 다시 공부나 하러감
-
혹시 올해까지 쳐망치고 5수 인설잡대생으로 진화하면 8 2
진지하게 더 이상 인생 버틸수있을지 모르겠다
-
학교 동기 금수저들은 싹 다 군면제던가 후방으로 빠지더만 ㅅㅂ ㅋㅋ
-
3페까지 시간 털렸나? X 12분컷함 4페에서 몽유록을 찍었나? O 그런가봄 물2...
-
그것은 바로 싱가포르 인천, 싱가포르 모두 환승 허브공항이라 환승수요가 많아서 싸면...
-
李, 전직 대통령들 탄핵·구속에 “나도 희생양 될 가능성 꽤 높다” 3 1
이재명 대통령이 취임 1주년 기념 외신 인터뷰에서 우리나라 전직 대통령들이 다수...
-
6수인데 국수 31인 새기 4 1
이왜진기어스
-
나 내의원 허준이다. 10 5
사실 나는 동의보감 후속작 쓰고 있다. 허나 나 혼자서 쓰려고 하니 종이값이...
-
수학 이번주에 안게있는데 17 1
몇달전에 풀고 망해서 오답안햇던 올해 3모 5모 킬러들 시간 무제한으로 주고...
-
진짜로
-
아레나 카서스로 10만딜너엇음 1 0
재미 잇다
-
근데 자기가 능능아란생각 함부로 안하는게 좋음 11 3
5수쳐박고 국수11안뜰정도만 아니면 뭐 ㅇㅇ..
-
.
-
약대라인에서 국어 낮1 6 0
딸리는 점수는 아니죠?
-
결국 내가 현실에 타협해서는 안될것을 타협해서그랬던거였어 3 1
그래서 그런거였어 내가 냉소에 빠진게말야 목표없는 삶을 살았던게말야
-
명작 추천 0 1
아싸끼리 사귀기 직전이 제일 야하다
-
김성은 선생님...? 0 0
애국보수는 불평 ㅋㅋ
-
휴가 나오면 살거 5 0
킬해분 2년동안 기다림
-
하 습발 8 1
기출 던져? 실모n제무한벅벅쓰 해?
-
어제 내가 본 더러운 거 5 0
지하철 역사에서 어떤 여자가 기침 ㅈㄴ 하다가쓰레기통에다가 가래를 뱉었는데 계속...
-
물투는 얼마나어려움? 12 0
미적이나 지1에 비겨해주세요 1등급 받기에
-
수학 폼은 헬스랑 연관 깊은듯 1 0
마치 재수때는 그냥 무식하게 4-5 시간 공부하는게 당연한거였고 이유도 없고 당위나...

성적표 편집 ㄷㄷ..성적표 편집은 뭐누 ㅋㅋ
조작이 아니라 편집
성적만 잘라내기로 보내서 본인 성적표인지 확인이 불가함
네, 맞아요 화면 잘라서 보냈다가 잘린 사람이 접니다..
이렇게 보냈어야 했나요...ㅠㅠㅠ
11모땐 에피 달고싶당

감삼다오댕이 가지고 싶다 ……
자료출력은 역쉬 오렌지프린트 ㅆㅅㅌㅊ
1900원을 걷었다면 이게 얼마야!!
나름 9모 잘 봤다 생각했는데 수학이 심각하네(백분위 88)
10/12에 메일 보냈는데 수신자 안읽음으로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