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기간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봅시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802423
사랑하는 오르비 수험생 여러분
시험은 마지막에 열심히 하면 반드시 오르게 되어있습니다
남은기간 누구보다 열심히 해서
반드시 기적을 만들어 봅시다!^^
파이팅!!!!!
0 XDK (+680)
-
500
-
10
-
50
-
10
-
10
-
100
-
낮밤이바뀜 2 1
잠도안엄
-
모기가 멸종했으면 좋겠어 0 0
모기한테 빨린것만 50ml 넘을듯
-
생존신고 6 1
-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일이야
-
241119 0 0
삼각함수가 아닌 일차함수로 해석한 이의제기가 있다는데 그럴만함 명확하게 삼각함수라...
-
실망입니다.....
-
메가패스 23에 양도받습니다 0 1
쪽지 주세요
-
현역때 이 성적이었고요 (공부 아예안하고 전문대 감) 군대 다녀와서 전문대졸...
-
여러분 저 됐어요 4 1
나무늘보 되버렸어요.새벽 12시~6시 활동하고 그 외엔 밥만 먹고 거의 자는것 같아요...
-
대성패스 0 0
대성패스 파실분 없냐뇨…ㅠㅠ
-
테일러 텐카이! 5 0
하카이사츠 이치시키!
-
키구리같은여자사귀고싶다 5 1
-
무서워서 나옴 2 0
사람 없음
-
수능 입시 시절(완) 2 2
수능 당일 날은 예상대로 너무 긴장해서인지 한숨도 자지 못했고 눈만 감은채로 있다가...
-
삶이고달프구나.. 3 0
어서수면패턴을되돌려야..
-
새벽 3시에 스카가는 사람 실존 14 0
간다
-
김지영vs김기철 0 0
김지영쌤 유형덕해까지 들어서 문풀 스킬은 어느정도 아는데 해석이 너무 딸리는데...
-
수능 입시 시절(3) 0 0
사람이 시간이 지나면 참으로 간사해진다는걸 삼수를 시작하면서 깨닫게 되었음. 처음...
-
개발일지! 8 3
인 줄 알았지? 모델2는(이 용어를 개발일지에서 사용한 적이 있었나 싶지만)...
-
최근 헌법재판소는 실제 아동이 등장하지 않더라도, 아동·청소년으로 인식될 수 있는...
-
that's why I sleep all the time Just to hear...
-
수학 실모를 몇개 풀다 보면 0 2
와 이문제 어떤 ㅅㄲ가 만들었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 문제가 있음 ㅈㄴ 잘만들었다는...
-
오듣노 35일차 0 1
혁오 - Tomboy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는데
-
혹시 국어 주간지는 필수인가요? 10 0
현재 시대인재 기출+마닳 2회독 , 수특수완 한 상황입니다 주간지가 중요하다는데.....
-
35일차 10 2
벼락치기함
-
논술 준비 어뜨케 하나요,, 0 0
개꼴통이라 내신은 이미 고인이시고 사탐으로 최저 맞춰서 약술논술 써서 국민 가천...
-
한번 요번 헌재 결정에 대해서 2 1
논설문처럼 써봤는데.. ㅋㅋㅋ 올려볼까..?
-
절대 엄마아빠보단 먼저 죽지 말아야지 10 4
내가 죽는 것보다 엄마아빠가 슬퍼하고 고통스러워 할 거 생각하면 그게 더 슬플거같다
-
매튜렁 씨발새끼야 3 0
고맙다 기어코 6승 1패를 8승 8패로 만들어주는구나
-
새벽공기 좋다 0 0
담배연기, 매연이 없음!
-
생각보다 응시료가 많이 비싸네 미국 게 다 그렇지만..
-
6시간뒤시햠인데아픔 2 0
1시간전에 토 4번하고 지금 배가 너무아파요 응급실가서 수액맞고 좀잠못자더라도...
-
6모가 쉬우니 2 1
내 찐 실력을 알 수가 없네 진짜 내 실력인건지 쉬워서 뻥튀기된건지
-
배가 고프니 2 0
비빔면을 먹을것임
-
수능 입시 시절(2) 0 0
처음 수능 공부를 해왔던 당시에 인강도 듣지 않고 과외도 안 듣고 학원도 안다녀서...
-
작년에 영상 하나 올린거 100만 찍고 유명해진 여고생인데 이번에 김부장에서 소지섭...
-
9모 치고싶은데 0 0
9월 이후 현재 대학 기숙사로 이동 접수기간에 본가 칠수가 없음(둘 사이 차로 3시간 소요)
-
오노추 0 0
-
그 서울대도 내신 좀 줄였으니
-
ㅋㅅㅋ
-
걍 새고 6시에 나갈까 4 0
나쁘지않아보임
-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5 0
본인은 지금 개ㅈㅈㅈㅈ반고 중에서 개ㅈ반고 다니는중임 인원도 ㅈㄴ 적어서 등급...
-
갠적으로 진짜 좋아하는 곡 4 0
먼가 성인될때쯤 되니까 즐거운 시절은 다 지나갔고 이제 사회의 부품이 되어야...
-
잠만 이게 무슨소리여 6 1
아니 십ㅋㅋㅋㅋㅋㅋㅋ
-
다즈비 버전도 만만치 않음 노래 자체가 다즈비 음색과 딱 맞아떨어져서 그런듯
-
수능 입시 시절(1) 3 1
흔하디 흔한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이고 공부도 못하는데다가 운동도 재능도...
-
비둘기야 밥먹자 3 1
99999999
-
김지영 김기철 병행 0 0
김지영쌤 유형덕해 수강중인데 제가 해석이 약한데 지영쌤이 해석 자기도 어려운건...
-
이거들어바 6 1
뭔가 하찮고 중독적임
-
뭐지 2 0
방금 오르비 들어왔는데 뭔가 굉장한 투기가 있었던 거 같은
선생님 포켓몬 염무왕 닮으셨어요.
불꽃펀치!!!!
ㅎㅎㅎㅎ 고마워
헐? 진짜 김성은 선생님이시구나!!
반가워:)
쌤 캐스트보고 많은 힘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고마워:)

쌤 캐스트 항상 힘이 됩니다더 열심히 촬영할게:)
와.. 신기하당
불꽃수학 화이팅!
파이팅!!!!^^
무.불.개
신고로 인해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행동은 예의에 어긋나는듯.. 삭제 부탁!
샘 답글달면 삭제가 안돼요,,,,
불꽃가능!!!
스플랑크니조마이^^
스플랑크니조마이:)
김성은 선생님 비록 수업은 듣지 않지만
강의마다 썰은 항상 챙겨보고있습니다
모든 썰이 다 유익해서 인생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거같아요 선생님 그리고 4타 복귀 축하드립니다!
아 맞다 수특수완강의는 듣고있어요!!
문제 감사합니다!!
고마워:)
불꽃모고 ㄹㅇ좋았어요
고마워:)
쌤 작년에 러셀에서 수업 들었던 학생입니다! 그때 수업 듣고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ㅠㅠ 늦게나마 감사인사 드려요
반가워:)
수능 25일의 기적 가능합니까?
ㅇㅇ ㅆㄱㄴ
불모고 점수가 수능점수면 좋겠어요 ㅠㅠ
불모고 보다 수능 훨씬 더 잘 볼거야:)

우와안녕하세여반가워:)
선생님! 메가캐스트와 러셀코어 전주 오셨을때 플래너에 써주신 문구덕에 힘든 시기에 큰 위로가 됐어요 매번 좋은 말씀과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수능 잘 보고 수강평 쓰러갈게요! 불꽃수학 파이팅!!!
고마워:) 수능날 반드시 최고의 결과 있을거야! 남은기간 누구보다 빡세게 달려보자
불찍파 강의 도움 많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
고마워:)
안녕하세요선생님히히
반가워:)
감사합니다
남은기간 누구보다 열심히!!!
너무 뭉클해서 울컥했네요... 선생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수능날 반드시 포텐 터질거야:)
쌤 사랑해요
불모고 도움 많이 될거야:)

헉 선생님 케스트 열혈 시청자입니다...올려주시는거 잘 보고 있어용
고마워:)

누추한곳에 귀한분이..나의 군수중에서 힘이 되어주시는 분 정말 감사합니다
기하 강의 너무 좋아요
고마워:) 확통, 미적도 좋아
선생님 캐스트 보고 항상 힘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고마워:) 남은기간 열심히 해보자
선생님이 생각하시기에 남은 기간으로 성적 역전이 가능허다고 생각하시나요 ?..
가능하지:) 다음주 월요일에 역전 캐스트 올릴게

제가 성은쌤 본인은 아니지만어디인진 모르지만 인강사이트 캐스트 중에서 한달 공부해서 의미있는 성적 향상 사례도 있었고 주변에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니 남은 시간 조금 와다다다 달리셔서 성적 잘 받아봐용!!
강민철 선생님 관련 썰 없나요?
찐강평 ㅋㅋㅋ
ㅋㅋㅋㅋㅋ
강평 ㅋㅋ
선생님 남은기간 수학2 -> 1 가능하다고보시나요..?
선생님 사랑합니다!!제가 개념 무슨강의 듣냐고 후배,지인 연락오면 모두 김성은쌤 추천드리고 있어요!!
고마워:)
창세기 12장3절
선생님은 남은기간 4 -> 2가 가능하다고 보시나요?
형님 사랑합니다
선생님이라고 해줘^^;

선생님 캐스트 잘 보고 있어용고마워:)
성은이햄 불꽃 좀..
쌤은 햄이 아니야..
형도 아니자나
커뮤니티에서 다는 댓글이지만
예의를 갖추는건 중요해:)
넵 죄송합니다 선생님
왜 아이피가 같지?
같은 아이피로 장난치지 말자~!!
선생님 항상 강의잘듣고있습니다!! 기출100제 좀있으면 끝나는데 복습하면서 올해기출총정리까지 들으면 되겠죠?(2330모고,불꽃모고 추가)
남은기간 최선을 다해서 하면
성적은 무조건 올라:)
쌤수특수완 변형 n제 다 풀었어여 ㅎㅎ 좋은 문제 변형 감사해요 캐스트도 잘 보고있어요 응원해요
고마워:) 수능날 반드시 포텐 터질거야
선생님 불찍파 최고예요
고마워:) 다음주에 워크북 해설강의도 올릴게

저희 식구중 한 명이 수포자였고,인강을 거의 안 듣고 교육과정도 많이 달라서 선생님들을 잘 몰라요그런데 김성은 선생님은 알고 있더라고요 제 필통에 붙힌 불꽃 스티커 보고 이 쌤 안다고 자기 친구들도 많이 듣고 유쾌하신분 아니냐고 하더라고요!! 예전부터 쉽게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시는 강의로 유명했는데 오르비에서 만나니 반갑습니다! 저 성은쌤 강의로 미분의 어려움을 뚫었어요!! 미분계수가 너무 어려워서 그거 3~4번은 봤는데 처음보다 실력이 좋아졌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해요~ 입시판 떴다가 미련이 남아 내년에 다시 수능을 보는데 그때 들은 강의는 지금도 기억에 남아요~~!!! 수학은 김성은(쌤)~~
저 그리고 그 당시 강의에서
부정적인 말을 조심하자는 조언을 그 당시엔 크게 생각 안 하고 지나갔는데 성인되고 나니 이게 참 중요하다 느끼고
욕도 줄이고 표현을 순화해서 쓰고 있어요~~ 말이 씨가 된다는게 진짜같습니다!!
항상 이분 댓보면 닉네임이랑 부조화 오짐..
고마워:)
그런데
닉네임은 바꾸는게 좋을 것 같아^^;;
캐스트 댓글 좀 열어주세요..
예전에 댓글 열었을때
가짜 아이디로 나쁜짓 하는 분들이 계셔서...
마지막 캐스트때는 열도록 할게:)
사랑합니다 선생님!!
진짜 캐스트로 힘 많이 냈어요!!
수특수완도 명강이고요 ㅎㅎ
고마워:)
선생님 너무 호감이에요 ㅎㅎㅎ
고마워:)
감사합니다
로또1등당첨불꽃기원!!!
선생님이랑 같이 먹은 돈까스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강용쌤하고도 아직 잘 지내시는지요?
항상 건강하세요
수능 끝나고 한번 보기로 했어:)
선생님! 실제로 도움되는 엔제 시즌2 풀고잇는데 10개중에 7-6개정도 틀리는데 불찍파 꼭 들어야할까여ㅠㅠ 시간이 많이 없어서용…
불찍파는
총정리 강좌야
쌤은 지금시점에 가장 효율적인 마무리 학습이 되는 강좌라고 생각해:)
선생님 작년 수능 6등급 에서 선생님 무불개, 프리,기출100제 브뜨루 특강,불꽃n제 시즌 1,수특 수완 변형, 올해기출 총 정리, 까지 끝내고 현재 불꽃n제 시즌2 풀고있습니다.
9월모의고사 확통 80점 맞았어요 ㅎㅎ 좋은 강의,자료 감사합니다 ㅎㅎ
수능날 1등급 받게 될거야:)
선생님 작년부터 쭉 올리신 캐스트는 다봤어요..
너무 힘들때마다 큰 힘이됐어요
마지막까지 화이팅할게요
고마워:)
수능날 반드시 포텐 터질거야
쌤 캐스트가 진짜 큰 힘 됐어요. 20년도에 재수할때 수능 1달 남기고 멘탈 나가서 맨날 계단에서 울고 그랬는데 d30일 캐스트 보고 맘 다잡아서 공부했던거 생각나요.
물론 이과로 돌려서 수능 다시치는게 함정이지만 선생님 캐스트 진짜 많이 도움되었고, 앞으로도 캐스트 올려주시면 필청하겠습니다
고마워:) 다음주 월요일에 올라오는 캐스트도 꼭 봐
밥먹을때마다 캐스트 잘보고있어요
쌤 ebs 잘 듣고 있습니다
소리지르는거 너무 웃겨요 ㅋㅋㅋ
겨울에 알았다면 선생님 커리 탔을텐데 아쉽네요 늦게알아서
고마워:)
수능 꼭 대박 날거야
선생님 진짜 억울했던 거도 너무 많고 힘들었던 거도 많은데 그래도 남은 기간 열심히 해서 기적 만들어보려고요 응원해주세요
호사다마^^
대박 나려고 그런거야
선생님 9모 이후에 찍어주신 캐스트보고 자극 많이받고 하반기 열심히 달리고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수특수완 변형도 넘 좋아써요
꼭 최고의 결과 있을거야:) 남은기간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보자

선생님 사랑해요쌤도^^
항상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마워:)
쌤 덕분에 수학에 재미 붙였어요!감사하고 수능 잘보겠습니다!!
꼭 대박 날거야:)
안녕하세요 쌤 캐스트 잘 보고 있습니다 캐스트 도움 많이 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스플랑크 니조마이^^
월요일에 올라올 캐스트도 꼭 봐:)
성은쌤 안녕하세요!!
캐스트에서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올해 꼭 마무리 잘 지어서 수능날 최고점 띄울게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꼭 최고의 결과 있을거야:)
남은기간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보자
불찍파 문제 너무 맛있어요 쌤!!!
불찍파 지금시점에 가장 효율적인 마무리 학습이 될거야:)
선생님 캐스트 올라오는날마다 족족 보면서 화이팅 받고있습니다 감사함니다!!!!!!!! 그리고 쌤 잘생기셨어요
선생님 역전 캐스트 영상 잘 봤습니다 22211받아서 역전 사례 만들게요 만약에 진짜 실현된다면 성적 인증과 함께 연락 드릴테니까 저 밥 사주세요!!
선생님 방금 침대에서 캐스트봤는데 바로 불키고 책상에 앉았습니다. 드리고싶은 말씀 많지만 제일 먼저 감사드립니다 저 현역때 수학 7-8등급만 받는 학생이였는데 선생님 무불개덕분에 수학이랑 더 가까워지고 덕분에 현재 모의고사들 3등급 꾸준히 받고있어요 누구는 고작 3등급가지고 그러냐 그러겠지만 7-8등급만 맞았던 저한테 3등급은 진짜..
더 열심히 해서 수능날 꼭 높은 2맞고 선생님께 연락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