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일의 전사 1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616437
| 요약 | 0 | 10 | 20 | 30 | 40 | 50 | |
| 1시 | |||||||
| 2시 | ` | ||||||
| 3시 | 수면 | ||||||
| 4시 | 수면 | ||||||
| 5시 | 수면 | ||||||
| 6시 | 수면 | 기상 | |||||
| 7시 | 멍~ | 냥이 만지기 | 젤리 만지기 | 고양이랑 키스 | 밥먹음 | 밥먹음 | 샤워 |
| 8시 | 새기분 | 단어 | 출발 | 도착 | 새기분(문학) | 새기분(문학) | 새기분(문학) |
| 9시 | 새기분 | 새기분(문학) | 새기분(문학) | 새기분(문학) | 새기분(문학) | 새기분(문학) | 새기분(문학) |
| 10시 | 휴식 | 새기분(문학) | 휴식 | 휴식 | 휴식 | 휴식 | 나기출 개념 |
| 11시 | 나기출 | 3파트 개념 | 5번 | 10번 | 18번 | 23번 | 휴식 |
| 12시 | 나기출 | 3파트 교육청 10 | 3파트 교육청 18 | 3파트 교육청 23 | 3파트 교육청 23 | 3파트 교육청 28 | 3파트 교육청 34 |
| 13시 | 나기출 | 4파트 개념 | 4파트 6번 | 4파트 11번 | 4파트 18번 | K | F |
| 14시 | 밥 | ★ | 먹 | 기 | 성 | 공 | |
| 15시 | 수완 수학 | 출발 | 도착 | 수능완성 | 수능완성 | 수능완성 | 유형 5 |
| 16시 | 수완 수학 | 유형 5 | 유형 5 | 유형 6 | 유형 7 | 화장실 | 취침 |
| 17시 | 수완 수학 | 유형 8 | 유형 8 | 유형 8 | 유형 9 | 유형 9 | 유형 9 |
| 18시 | 수완 수학 | 유형 10 | 유형 10 | 유형 10 | 유형 11 | 유형 11 | 휴식 |
| 19시 | 그불구 | ing | ing | ing | ing | ing | ing |
| 20시 | 그불구 | ing | ing | ing | ing | ing | ing |
| 21시 | 그불구 | ing | ing | 그불구복습 | 그불구복습 | 그불구복습 | 그불구복습 |
| 22시 | 수완 정법 | 휴식 | 휴식 | 휴식 | 12단원 | 12단원 | 13단원 |
| 23시 | 수완 정법 | 13단원 | 14단원 | 14단원 | 15단원 | 16단원 | 일정정리 |
| 24시 | |||||||
| 숙제 | 그불구 | 개념 단권화 | 할땐 하고 쉴땐 쉬자 | ||||
| 해야할거 | 기코(파이널X) | 4규 | 새기분 버리고 피램 | 명인딸기 사오기 |

이렇게 올려보고, 보기 힘들면 2일차부턴 그냥 엑셀 찍어서 올릴게요..
교재 변경사항
새기분 --> 피램 + 우기분 ( 새기분 내용 = 피램 느낌)
모든과목 수능완성,수능특강 1회독 완료 --> 기선제압 / 기코(파이널 코드 듣기엔 강의없음)
추가로 한 것) 1~10DAYS 워드마스터 N회독(몇번짼지 모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8일차 0 0
국어 주간지 벅벅 수학 공통 주간지 어제 밀린 것까지 미적 강사컨 약간 미적 과외...
-
경찰서갈뻔 0 0
엘베 사람엄청타서 내앞에여성분이랑 거의밀착돼서 내거기랑 그분엉덩이랑닿일뻔함...
-
선수들 힘들겟당
-
하루 종일 2 0
단백질 음료로 버틸 수 있지 않을까 밥 먹기도 귀찮은데
-
방금 존나 무서운거 봄 1 0
벽 옆에 봤는데 모기 한 6,7마리 있었음
-
찬우야이.. 4 0
어서 오르비로 돌아가자이.
-
6모 화작 83점 ㅅㅂ 1 2
화작에서 2개 날아가버림;;
-
이제 100퍼 교실 뒤에서 월드컵 보는 놈 나온다 11 1
ㄹㅇ
-
지2 2509 후기 0 1
마찬가지로 아껴놨던 지2 2509를 풀었어요 남은 2511,2609,2611...
-
잘자용 2 1
오늘두 다들 고셍 만으셨슴미다,,,,,
-
난 옷 23벌밖에 없는데 2 0
편한 옷 제외 신발: 척70, 독일군 슈즈, 에어포스1(흰/검) [봄/가을/겨울옷]...
-
애초에 여기서는 창업의 기회가 없고 대외활동 인턴십 이런것도 기회가 적고 내가...
-
맥주마시면서 축구보고 싶은데..
-
시대 라이브 질문!!! 3 0
7월 말부터 들을수잇을거같은데 국어만 들을건데 머들어야함? 그리고 라이브생도 시대...
-
뭔가 점점 2 1
수능이고 평가원이고 문제가 내신느낌이 물씬남 특이적인 아이디어로 변별하기 보다는...
-
체스 불렛 1571 2 2
시험기간의 힘으로 1주에 153점 올리기 전고점이 1518인가여서 50정도 새로올린거
-
ARKE 모의고사 공통후기 0 0
14번은 진짜 어떻게 풀어야하는진 알겠는데 내가아는 길로풀면 계산이어마무시해서...
-
2706 확통 30풀이 0 0
내신 범위라길래 풀어봄 검정공 먼저 배열하고 그 다음에 그 유명한(?) 칸막이...
-
이륙해 난 take off 1 0
실패는 no more victory or nope
-
43523으로 중경외시왓는데 2 0
정시반수 스카이 가능할까요?
-
똑같아서 들어올때 깜짝깜짝 놀라네 동명의 연예인도 있으니 뭐..
-
선배들한테 일침 날리고 싶다 1 2
화작 확통 사문 윤사하는게 자랑이라고 ㅉㅉ
-
내가 아는 게 다가 아닌건가. 왤케 약사 꿀인 것 같지
-
닉변함 0 1
ㅋㅋ 4개월 의대가능?
-
고3 3-1기말 3 1
공부할때 기숙사에서 룸메들이랑 쉬는시간에 방에 모여서 제티먹고 코코아 타먹고 라면...
-
그레이비 소스가 무슨맛임? 8 0
먹어본적이 업슴
-
적당한 좋아요는 받지만 메인은 못가는
-
근데 옛기출 3점은 ㅈㄴㅈㄴ 무서움 절대 못맞춤 4점같음
-
언매런 미적런 과탐런 하겠습니다 10 1
목표는 설의! 6모 41414의 기적 보여드리죠
-
(x+1)³=x³+3x(x+1)+1한 다음 이항해서 해야 함
-
번따 개마렵네 8 1
학원 존예녀 공부할때 자꾸 생각나는데 까이더라도 걍 시도 해보고 빨리 정리를 해야하나 후..
-
정신차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
???: 할아버지! 수만휘 아세요? 9 12
뭐? 수만이? 너 친구 이름이냐? 내가 그걸 어떻게 아냐? 그럼 할아버지 빡갤은...
-
학교에서 축구 보기 0 1
전교가 같이 봄 고3은 알빠노 차피 우리 학교 좆반고 다 되어서 상관 안 하는듯
-
엉엉 0 0
국어 어떡하냐ㅠㅠ 과외를 해볼까요.. 과외가 도움이 될까요..ㅠㅠㅠ
-
낼 아침에 축구봐야지 0 0
월드컵은 꼭 봐야대
-
옯문학 3 3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날두고어디를가시리잇고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나의대학은어디로가는고...
-
예상보다 일찍 일어났는데 2 0
원래 12시에 일어나서 밤새고 기차탈거였는데 어떡하지 그냥 버틸까
-
사람 아니야 5 2
진짜임
-
확통런 2 0
현역 정파고 공통 22만 틀림 2930틀리고 28 은 그냥 노가다 계산으로 해서맞츰...
-
주말에 상담하러 갈 거 같은데 그날부터 바로 다닐 수 있나오?
-
지금 50만원이 좀 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그림 사고 실물에 투자하고 그러는거구나 ㅋㅋㅋㅋㅋ
-
특히 ㄱㄴㄷ 유형에 괜찮은거 많다옹 이번에 13번이 ㄱㄴㄷ 유형으로 나왔으니 한번...
-
이런 게 선한 영향력 그런건가 보네요
-
호 7 0
날
-
왜들어옴? 6 1
-
예측 저격 당했다 2 1
크악
-
와;;; 퀄 지리네요 누가만들었지 진짜 ;;
-
덕코 회수 완료 0 0
뻘글로 다시 찾아올게
파이팅~! 저도 40일 달려보겠습니다
화이팅!!
저거 어플 뭐에요?
파트타임스터디라고 공부하는 영상찍어서 공부 인증하는 앱이에요
멋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