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경희대 국제학과 어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611265
여기 갈라하는데 경희대 국제학과면 나쁘지 않나? 물론.. 갈 수 있다면 연세대 언더우드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85 0 0
공통-7/언매-8인데 이거 1가능하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611265
여기 갈라하는데 경희대 국제학과면 나쁘지 않나? 물론.. 갈 수 있다면 연세대 언더우드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언매85 0 0
공통-7/언매-8인데 이거 1가능하죠??
2027 수능
D - 150
전적과였는데 좋음. 설캠 동아리 들가면 오 국캠 간판~ 이러면서 잘 챙겨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