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녁 늦은 9평 소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361663

국어: 전날에 잠을 많이 못 자서 그런지 joat 독해를 보여줬다
15번에서 너무 오래 고민했지만 결국 틀렸음
문학 풀 시간은 딱 30분.
그리고 문학에서는, 뇌절이 와서 두 지문에 20분 써버렸고
남은 두 지문은 똑바로 읽지도 못 하고 감으로 풀었다
문실서 들으면서 연습했던걸 써먹을 정신이 없었다
시험 끝나고 다시 보니, '고고한' 이런 워딩들에 ??? 오지게 박고 싶었다. 아쉬운 결과였다. 체화한 정석민식 문학 풀이를 선보일 기회였는데…
그리고 언매에서는 '용꿈'에 당하고 '부속성분' 이 말 보고 당황해서 2문제 틀렸다. 언매 공부,,, 해야겠지?
수학: 3월 84 4월 80 6월 76 7월 76
늘 1~2등급 구간을 진동하던 나였는데
이번에도 88점으로 1컷에 걸쳤다
풀면서 아 ㅅㅂ 1컷 100점이다라고 생각라면서 풀었다
13번이 너무나도 안 풀렸고 덕분에 28 30을 날려버렸다
27 <- 곡선의 길이 식 몰라서 시간 꽤나 잡아먹었다…
그치만 딱 내 실력만큼 나오도록 해준,
갠적으로는 깔끔한 시험지라고 생각한다
영어: 6월 100점, 7월 100점이어서 이번에도 기대를 했다
학교에서 OMR 돌린걸로는 89점이던데,
똑바로 안 매겨봐서 모르겠다
문제들이 첨부터 끝까지 빡빡했던것 같다
국어, 수학 연타에 정신이 혼미했던 나는
결국 2등급을 받게 되었다
영어 좀 연습 해야겠다…
(그래놓고 안 할듯 ㅇㅇ)
한국사: 역시 평가원 한국사는 쉽다
6분 걸려서 풀고 ㄹㅇ 기절해서 잤다
생명: 디카프 캔버스 280문제 양치기를 이틀만에 끝낸 상태라
자신없던 비킬러를 6분컷 내고 근수축, 막전위에 들어갔다.
근수축은 흔한 유형은 아니라서 당황할뻔했지만
ㄷ -> ㄷ 아닌가?라는 감각적 직관으로 풀기 성공
17번은 디카프 어댑터를 예전에 벅벅 풀면서
워낙 많이 썼던 논리라 풀 수 있었고
(박선우식 (x+x^2)(“+”)논리도 사용했다)
19번은 시간이 없어서 찍었지만 틀렸다
(답숫자로 4번 찍었엇지만 수학에서 답숫자 안 맞추는거 보고 걍 야수의 심장 발동해서 2번으로 찍고 멸망)
지구: ㅅㅂ
풀고 5분가량 남았다.
파장이 시간이 지나면 짧아진다고 생각하고(ㅂㅅㅋㅋ)
1/T에 1/2 곱해서 비교하는 문제를 틀렸다
46점이면 3등급이던데
배아프다 ㅅㅂ
그치만 확실히 실력은 좋아졌다
솔텍 아주귿굳
이제 수능밖에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
좀 답답한 기분이 있다
남은 시간 열심히 달리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몰랐네
-
오늘의 기하공부 1 0
이차곡선 개념해씀
-
국관사 원서 접수 했는데 첨 해봐서 잘몰라요 검색해도 잘 안나와서요 ㅠ...
-
나 가능충임 4 0
-
전국 서바이벌이랑 서바이벌 차이 13 0
시험지 난이도 아예 다른건가요?
-
잇올탈출 4 2
한주의 끝을 향해 가는군
-
내 수학실력은 주식같음 0 0
오르나싶으면 개그치하락 개미꼬시기 반등후 전저점 뚫고 하락
-
내가 옮길까
-
수학 15 21 22 28 29 30 남기고 1시간 남아서 2 0
15 21 29에 1시간박았는데 3문제 다틀림 뭐해야해요 수학 미적임 기출?
-
지금 엔제 6 0
다들 머 풀고 계신가여?
-
남자이구 자리나는 독학 기숙 학원 잇나요?? 최저는 모평으로 3합5까지 가능
-
요즘 체력이 약해진 듯 6 1
힘이 없음
-
한과목 회독없이 해설까지여
-
국어 커리큘럼 0 0
고2 기준 77점 독서 0틀인데요, 문학은 그냥 강기분, 새기분 커리 따라가려 하고...
-
중국바람 하기 0 0
3연승만하면 끈다
-
작심삼일의표본 4 1
-
공부 인증 4 0
오늘 친구들 만나서 저녁먹엇어요 오늘도 수고하셧습니당
-
점점 가능충이 되고 잇음뇨 4 1
에휴뇨잇
-
주식 시작하려는데 도움점 7 0
뭐부터해야함 주식계좌? 그런 것도 안 만들었는디 앱 ㅊㅊ좀
-
수리논술 빡센가요 1 0
3모 81 5모 88 6모 92 인데요 건동홍 중경시 라인 수리논술 해보려하는데...
-
영어 상평하고 6 0
수학 옛날처럼 1컷 96 ㄱ
-
독재안에서오르비이제못함 7 1
특정당한건괜찮은데 내가그시간에그장소에서 오르비를하고있다는사실을들키는게부끄러
-
연세대 치대 vs 의대 3 0
본인들은 어느 라인 의대부터 의대가실건가요? 지사의 끝자락이어도 의대가실분있을 수도...
-
등급은 변하지 않았다고 한다
-
공부기록(80) 9 3
-
님들 이상형 어떤 거 봄 ? 7 0
-
본인이 08이었다면 1 1
언매 기하 물1 지1 이었음
-
공부하기 싫어서 하는 무물보 17 1
ㄱㄱㄱ
-
14)오늘의 공부 인증 22 1
-
6모 45고 개념형부터 전반적으로 빠릿빠릿하게 못쳐내서 시간부족으로 못푸는 문제가...
-
지금 밥 먹을까 1 0
수면패턴 망함
-
흰색 떼? 같은 거 나오는데 이거 다들 나와요?
-
킬캠왜케빡세냐 4 0
좆됏내 나만그런건가
-
서바 통통이는 뭐들어야함 1 0
김성호T 라이브 괜찮나용
-
서방님.. 6 2
저 왓어요..
-
공용샤워실 바닥에 15 0
뭔가 스멀스멀 움직여서 봤더니 그리마 큰거 한마리 기어다님 손으로 툭툭쳐도...
-
아 와이파이 꼬라지 3 3
강제 휴릅 강제 디지털 디톡스 뭐지다노
-
파마늘이 뭘 잘못했냐 6 2
파마늘이 닥쳐 이 썅년아라고 하기라도 했냐
-
논술 질문 받습니다!! 5 1
현역으로 연세대 인문논술로 붙었고, 질문받습니다! 그냥 논술에 대한 어떤 질문이든...
-
젊은 날엔 젊음을 모르고 6 1
사랑할 땐 사랑이 보이지 않았네 23-4살에 어떻게 이런 가사를 썼을까
-
샤인미 개어렵네 ㅅㅂ 3 1
마지막 두문제 몇시간을 고민해도 안풀림 ㅅㅂ
-
현정훈 그는 신이야
-
옛날에 눈에 빠져서 1 0
눈에 있는 근육이나 막 같은거 이름 싹 다 외워버림 지금도 안경 렌즈에서 디옵터나...
-
드릴 7 0 0
수1수2는 괜찮은데 미적이 왜케 어려워요..
-
천일문완성,신택스후 0 0
천일문완성 하는중이고 신택스 했는데 완성편 단어먼저외우고 하니까 대부분의 문장이...
-
‘겨드랑이 총상’ 전쟁 상흔 남은 97세 한국전 참전용사, 유산기부 약정 1 2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 6·25 전쟁에 참전해 총상을 입은 97세 참전유공자가...
-
독서 강의는 뻘짓인가 3 0
당시에 강의 정배속으로 열심히 듣고 형광팬 칠하고 선그어서 연결하고 등등 해도...
-
하원 4 4
비가 잔잔히 오는 날이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오노추-karma
-
다들안녕 3 3
바이바이~
문실서 주간지도 같이 하시나요?
아뇨 저는 그냥 문실서1 한권 6일동안 풀면서 감 잡았어요
ㅋㅋㅋ저랑 반대네용 저 국어 잘친지도 모르고 개망했다고 생각해서 수학을 말아 먹음ㅋㅋㅋ
국어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그냥 수학이라도 잘 쳐야겠네ㅋㅋ 아몰랑!하는 마인드를 가지는게 좋은거 같아요 ㅎㅎ…
그죠...멘탈 약한게 걱정이네요....
실례가 아니라면 정시 목표 대학이 어디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저랑 성적대가 비슷하셔서 궁금...
정시 목표 대학은 정해져있진 않아요. 제 꿈은 원래 약대였는데 정시로는 쉽지 않을것 같네요. 서성한 정도 라인이면 만족할 것 같습니다
박선우 고양이 들으셨나요?
들으셨다면 후기궁금합니다
일단 전 파트2만 수강했구요 단점으로는 개정 전 유전문제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재낄 부분이 많았습니다.
다인자유전 파트는 특히 좋다고 생각하구요
가계도부분은 자분기처럼 뇌터질필요없이
풀이에 도움이 되는 논리들을 예제들을 통해서 소개해줍니다.
그리고 단원끝마다 그 단원에 해당하는 기출문제들이 수록돼있는데 기출도 복습할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강의는 부족한 부분은 빠르게 듣고, 자신 있는 부분은 과감히 넘겨도 괜찮을것 같고 기출 문제를 풀면서 감 잡고 N제를 풀어보는게 제일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수능만점받으세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