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3개월 차 이 정도면 ㅁㅌㅊ?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058712
반수 하면서 수학 공부 냠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칼럼] '수능을 수능답게, 수학을 쉽게 보는 방법.' - '수학1 - (1) 지수와 로그' 8 9
‘수능을 수능답게, 수학을 쉽게 보는 방법,’ - 수학Ⅰ- (1) ‘지수와 로그’...
-
좀 어려운 수1 자작문제 6 0
(Uniz Auspicious Test 1회 공통 21번)
-
23 수능 수학 만점자의 MATH CRAFT 수1(전자책) 많관부~ 3 2
현역 23 수능 수학 100점(선택과목 미적분)을 받은 바 있습니다. 수능 준비를...
-
개정수학에서 수학1에서 수능에 나오는 거 뭐있을까요? 2 0
수학1에서 이거는 그래도 공부하고 가자!
님님 1큐에 천원이에요?
750원입니다!
오옹 감사합니다 대단하시네요
헉그럼110만원을받는건가요
수수료 완전 쪼끔 떼가요 ㅎㅎ
얼마나 하셨어요?
qcc는 1개도 안 올렸고 문제만 1000개 풀었어요 (효율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