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부산이야이양 [904289] · MS 2019 · 쪽지

2023-07-02 11:14:30
조회수 3,636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608081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금닥터 · 1171368 · 23/07/02 11:15 · MS 2022

    기출의 파급효과 생명 과학 좋아요..

  • 부산이야이양 · 904289 · 23/07/02 11:24 · MS 2019

    기출은 이 시점에서 비효율적인 것 같단 생각입니다... 방학때 한바퀴 더 돌리면서 혼자 풀면 모를까

  • 생1 잘하고 싶다 · 869256 · 23/07/02 11:16 · MS 2019

    시대인재 플로우+평가원 기출 엮어서 수업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 부산이야이양 · 904289 · 23/07/02 11:25 · MS 2019

    유전만 수업 한다는 전제인거죠?

  • 생1 잘하고 싶다 · 869256 · 23/07/02 11:26 · MS 2019

    유전이 메인이긴 하지만
    항상성 신경계나 근수축 신경도 좋을 것 같아요

  • 밥풀화2 · 1235694 · 23/07/02 11:18 · MS 2023

    사설 모의고사 풀면서 해설 해주시는것도 좋을 거 같네요

  • 부산이야이양 · 904289 · 23/07/02 11:29 · MS 2019

    그렇게 수업을 진행하기도 하는데, 여기서 애매한게 50분수업에서 출석확인+프린트 배부+문제풀기..하면 30분이 넘어가서 저한테 남은건 15분 정도인데.. 유전만 풀이 해주기도 애매하고 그렇더라구요 ㅠㅠ. 질문만 받고 다음 시간에 전문항 풀이해주기엔 집중도가 상당히 감소해서 다음시간에 풀이해 주기도 애매하고... 그냥 문제 풀 시간 주고 개념 질문만 받기에도 그렇고... 어떻게 수업 하시든가요?

  • 슈뢰딩거 고양이 · 770527 · 23/07/02 11:19 · MS 2017

    제가 생명선택자는 아니지만

    선생님같은 분이 고교시절 계셨다면 저의 고교 생활은
    좀 더 재미있었을것같네용

  • 부산이야이양 · 904289 · 23/07/02 11:30 · MS 2019

    훔 . 생1 수업을 떠나 그냥 제가 재밌긴 합니다 ^^

  • 관악마운틴노루점핑 · 850584 · 23/07/02 11:28 · MS 2018

    등급대가 다양하면 일단 비킬러+준킬러가 메인이 되는 문제 풀이 수업이 좋을거 같구 방과후는 유전 특강 형식으로 진행하는 문제 풀이 수업이 좋을 것 같아요 저 학교 다닐 때 이렇게 하고 시험범위 only 기출로만 내신 선생님 덕분에 저희 학교 모의고사 등급이 최소 3 아래로 잘 떨어지질 않았어서..

  • 부산이야이양 · 904289 · 23/07/02 11:33 · MS 2019

    감사합니다! 평소에 유전 까지 다 해주기엔 효율도 떨어지고 시간적 여유도 없단걸 인정해야겠네요.

  • hokodomo · 868472 · 23/07/02 11:29 · MS 2019

    유전을 처음 시작한다는건 이 시기에 쉽지 않을것같고...비킬러파트를 마지막으로 최종적으로 점검한다는 느낌으로 훑어주는것이 1등급부터 9등급까지 두루 도움이 될 듯 싶네요

  • 부산이야이양 · 904289 · 23/07/02 11:34 · MS 2019

    준킬러.킬러를 어떻게 할까만 생각했는데.. 다른 파트들도 해야겠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