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보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286282
국어 잘하는 게 천만배 부러움..
국어 고정100되고싶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286282
국어 잘하는 게 천만배 부러움..
국어 고정100되고싶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죽어...
막상 바꿔보면 생각이 달라질걸..
님..국어 씹갓이셨구나
ㄹㅈㄷㄱㅁ
ㅇㅇㄱ
고정 100이 되나?
나도 고정 100인줄 알았다가 브레턴우즈 처맞고 깨짐
이데아는 존재하는데 실물로 영접해보진 못함..

수능날 언매만 잡았어도 고3 전체시험 백분위 100은 가능이었는데...로팊도 그렇고 언매때메 다 못보네.. 언매 꼭 매일할게 렌군..
국어 고정 100은 이원준급인데
수능날 당일에 개편할듯
ㄹㅇ..
전 실제 시험장에서 국수 반대로 나오던데요
이건..그냥 기만이잖아요
원래 수학을 잘보는데 점수는 반대....
저는 고정 90점대도 부럽네요..
저도..부러워요
우리지역에 이렇게 수학 잘하는 사람이 있다는게 진짜 놀랍네
님도 얼마나 ㅈ반인 줄 알죠..?
님 쪽지 함 봐줘요
저도 좀 공감가네요ㅋㅋㅋ..
일단 수학도 고정 100은 아니긴 하지만...
ㄹㅇ.. 저 국어만 오지게 파야되는데..
또 수학 떨어질까봐 무섭고
오늘 헤갤의 낭만... 이라는 지문 풀었는데 너무 튕겨서 울었음ㅠ
그거..진짜 어려워요ㅠㅠ
작년 6평 독서 20분컷, 상상 검토하는 친구있는데 보고있으면 그냥…
??????
걍 웃음만 나오네요..
???: 이감 풀면 보통 15~20분 남는다
않이 20분컷..? 2306 독서 17문제를 20분컷할 수 잇는 사람이 잇어요?!
ㅗ
허푸린 제발 뇌 바꿔줘
바꾸는걸 의대 지망인 너가 만들어와야지
넵 명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