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실모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024465
칸타타님 말대로 mbti가 있는 게 보임..
한 회차 풀면 출제자가 어떤 유형을 좋아하는 지가 대충 보임
킬캠: 특이도형페튀시, 광적비율관계집착
서바: 신유형을 앞 번호에 배치한다! 미친 전략!
빡모: 계산을 밀어라! 수학은 정직하게 공부한 자가 승리한다
해모: 이해원 n제 복습했나요.. 내 깔끔함을 알아줘
강k: 하핳 이렇게 섞어서 내면 못 알아보겠지? 풀테면 풀어봐라
히카: 평가원이랑 유사하죠? 이정도면 히카 ㄹㅇ 맞잖아
이로운: 이로운 모의고사 준비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로운은 뭔 씹..ㅋㅋ
제 사심이 담겨있어요
제일 만족한 듯
이로운 풀어보고 싶은 슬픈 기하러...
기하 없어요?
정신건강엔 안 이로운데요 씹 ㅋㅋㅋ
풀 땐 어지럽지만
해설 보면 그래도 감탄하게 되는..
히카가 ㄹㅇ...
유명한 덴 이유가 있더라구요
표현이 맛깔나십니다
얼른 풀어보시죠
ㄱㅁ
저 진짜 기만 많이 하는건가요..
다들 성적 올리시길래

이게 갓 현역
이로운 구해 봐야겠네요새로운은 몇 개 해 봤는데 점수가 요동쳐서 ㅋㅋㅋ
이로운 좋았어요 강추

새로운이랑 난이도 비슷할까요...?제가 새로운을 안 풀어봤어요!ㅠ
킬캠 특이도형페티시ㄹㅇㅋㅋㅋㅋ
'뉴런을 수강했는지' 여부를 묻는 ㅋㅋㅋ
킬캠푸는데 유독 시간 부족했던 이유가 비율관계 안써서구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