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adhd이신 분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588597
요즘 자꾸 의심이 가서 여쭤봅니다…주변에 물어보면 그래도 어느 만큼은 공부하는 애가 무슨 adhd냐 말도 안된다 하는데 찾아보니까 너무 해당되는 게 많아서 걱정이 되네유 아래는 제 증상?입니다
- 문제 풀 때나 지문 읽으면서 하루종일 노래 멜로디 속으로 흥얼거리게 되서 뭘 읽은 건지 모르겠는 때가 많음
- 입술뜯는 게 버릇인데 입술 만지다가 뭐 걸리는 순간 그거 완전히 뜯어낼 때까지 앞에 문제 절대 못 품… 이 밖에 뭐하나에 꽂히면 중요한 걸 해야하는 걸 이성적으로 알면서도 하질 못함
- 손발 계속 꼼지락거림
- 쉴 때 생각(상상 같은 거, 문제 푸는 사고 X) 시작하면 생각을 멈추질 못해서 휴식을 잘 못함
- 수학 어려운 문제 풀 때 머리가 엄청 뜨거워지면서 계속 이해 못하면 어느 순간 필름 끊기 듯이 잠이 옴
혹시 경험있으신 분 조언 좀 부탁드립니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제 100퍼 교실 뒤에서 월드컵 보는 놈 나온다 9 1
ㄹㅇ
-
지2 2509 후기 0 0
마찬가지로 아껴놨던 지2 2509를 풀었어요 남은 2511,2609,2611...
-
잘자용 1 1
오늘두 다들 고셍 만으셨슴미다,,,,,
-
난 옷 23벌밖에 없는데 2 0
편한 옷 제외 신발: 척70, 독일군 슈즈, 에어포스1(흰/검) [봄/가을/겨울옷]...
-
애초에 여기서는 창업의 기회가 없고 대외활동 인턴십 이런것도 기회가 적고 내가...
-
맥주마시면서 축구보고 싶은데..
-
시대 라이브 질문!!! 3 0
7월 말부터 들을수잇을거같은데 국어만 들을건데 머들어야함? 그리고 라이브생도 시대...
-
뭔가 점점 1 1
수능이고 평가원이고 문제가 내신느낌이 물씬남 특이적인 아이디어로 변별하기 보다는...
-
체스 불렛 1571 2 1
시험기간의 힘으로 1주에 153점 올리기 전고점이 1518인가여서 50정도 새로올린거
-
ARKE 모의고사 공통후기 0 0
14번은 진짜 어떻게 풀어야하는진 알겠는데 내가아는 길로풀면 계산이어마무시해서...
-
2706 확통 30풀이 0 0
내신 범위라길래 풀어봄 검정공 먼저 배열하고 그 다음에 그 유명한(?) 칸막이...
-
이륙해 난 take off 1 0
실패는 no more victory or nope
-
43523으로 중경외시왓는데 2 0
정시반수 스카이 가능할까요?
-
똑같아서 들어올때 깜짝깜짝 놀라네 동명의 연예인도 있으니 뭐..
-
선배들한테 일침 날리고 싶다 1 2
화작 확통 사문 윤사하는게 자랑이라고 ㅉㅉ
-
내가 아는 게 다가 아닌건가. 왤케 약사 꿀인 것 같지
-
닉변함 0 1
ㅋㅋ 4개월 의대가능?
-
메디컬 1 0
메디컬!!!!!!! 약대를 간 세계선의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
고3 3-1기말 3 1
공부할때 기숙사에서 룸메들이랑 쉬는시간에 방에 모여서 제티먹고 코코아 타먹고 라면...
-
그레이비 소스가 무슨맛임? 8 0
먹어본적이 업슴
-
적당한 좋아요는 받지만 메인은 못가는
-
근데 옛기출 3점은 ㅈㄴㅈㄴ 무서움 절대 못맞춤 4점같음
-
언매런 미적런 과탐런 하겠습니다 10 1
목표는 설의! 6모 41414의 기적 보여드리죠
-
(x+1)³=x³+3x(x+1)+1한 다음 이항해서 해야 함
-
번따 개마렵네 6 1
학원 존예녀 공부할때 자꾸 생각나는데 까이더라도 걍 시도 해보고 빨리 정리를 해야하나 후..
-
정신차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
???: 할아버지! 수만휘 아세요? 9 11
뭐? 수만이? 너 친구 이름이냐? 내가 그걸 어떻게 아냐? 그럼 할아버지 빡갤은...
-
어느순간 옷에 돈 쓰는게 11 1
무슨 의미일까 싶어서 옷 사는걸 멈춤 근데 200벌 넘게 있어서 딱히 옷 뭐입을지 고민ㅇ은 안함
-
학교에서 축구 보기 0 1
전교가 같이 봄 고3은 알빠노 차피 우리 학교 좆반고 다 되어서 상관 안 하는듯
-
엉엉 0 0
국어 어떡하냐ㅠㅠ 과외를 해볼까요.. 과외가 도움이 될까요..ㅠㅠㅠ
-
낼 아침에 축구봐야지 0 0
월드컵은 꼭 봐야대
-
옯문학 3 3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날두고어디를가시리잇고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나의대학은어디로가는고...
-
예상보다 일찍 일어났는데 2 0
원래 12시에 일어나서 밤새고 기차탈거였는데 어떡하지 그냥 버틸까
-
사람 아니야 5 2
진짜임
-
확통런 2 0
현역 정파고 공통 22만 틀림 2930틀리고 28 은 그냥 노가다 계산으로 해서맞츰...
-
주말에 상담하러 갈 거 같은데 그날부터 바로 다닐 수 있나오?
-
지금 50만원이 좀 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그림 사고 실물에 투자하고 그러는거구나 ㅋㅋㅋㅋㅋ
-
특히 ㄱㄴㄷ 유형에 괜찮은거 많다옹 이번에 13번이 ㄱㄴㄷ 유형으로 나왔으니 한번...
-
이런 게 선한 영향력 그런건가 보네요
-
호 7 0
날
-
왜들어옴? 6 1
-
예측 저격 당했다 2 1
크악
-
와;;; 퀄 지리네요 누가만들었지 진짜 ;;
-
덕코 회수 완료 0 0
뻘글로 다시 찾아올게
-
혹시 모르고 일정 놓칠까봐 괜히 불안함.. ㅋㅋ
-
내 인생을 또 망치고 2 1
그녀는 도망쳐
-
미쿠 프사가 많이 보이네요 0 1
전 이토 미쿠가 좋은데 ㅎㅎ
-
내일 월드컵임? 10 2
수험생은 월드컵 같은거 몰라 나의 월드컵은 수능임
-
운동왓음.. 1 1
할건해야제..

어라 저도 그럴 때 있는데 특히 마지막저는 거의 매일 그래서…ㅠ 근데 이러고도 연대라…
병원 가서 검사 함 받아보세요!
그래야 할까요…가족들이 걱정할까봐 좀 애매하네요
그런 거 신경쓰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슴다!!
13 저도 해당되고 2도 부분적으로 해당됩니다. 다만 입술을 뜯진 않아요. Adhd 아니라고 진단받았어요
병원 가서 검사받으신건가요?
아 1은 좀 애매
저 adhd 확진 받았어요. 저도 현역 정시 연대 갔고 지금은 의대 갔는데, 이정도 성취가 되면서도 adhd인게 가능하더라고요…
꼭 검사 받아보세요. 인생 존나 손해본 기분 들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혹시 비슷한 증상이 있으신가요?
저도 그러는데 다들 그러는게 아니었다고?
이거였나…문제점이…?(라고 하기엔 공부도 넘 안했지만)
스읍 근데 전 고딩때 효율이 나쁜 편은 아니었던지라... 공부를 아예 안해서 생긴 문제긴 함 고3때 내신 끝난 중3마냥 놀았어가지고
ㅋㅋㅋㅋㅋ ㅠ 과거의 내가 원망스럽다…

수업시간에 집중안되서 교수말 못알아들음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