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재종‘ 불편한 진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093071
실적은 장학생이
돈은 노장학생이 만들어냄
실제 윗기수 일지 보면 의대권들은 거의 다 높반
상위10%가 의대가는것도 팩트인데 50%가 중앙대 이하 가는거 보면..
물론 반례도 많긴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테토리스 중계 시작 0 0
우루과이 대 카보베르데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아라비아
-
으으 목 찢어질거 같애 3 1
병원 가야겟지…
-
부산 도착 4 1
아빠차 타고 집가는중
-
8강 메호대전 걸리면 0 0
ㅈㄴ 재밌겠다
-
예전으로 치면 조별 예선 진출도 못 한거 아님? ㅋㅋㅋㅋㅋ 48강 제도라 그나마...
-
세계지리 퀴즈사이트 0 0
https://orbi.kr/00078743064 약점을 한눈에 볼수있어서 좋은듯...
-
연계 대비는 안하기로 함 1 0
피지컬로 간다
-
간쓸개에 비연계 좀 많다길래, 무제 풀어야하는데 굳이 연계도 아닌거 더 추가해서...
-
학원 옮기기로 함 0 0
옮기기전에 개빡치게하던 관리자 빡빡이년한테 샴푸 뭐쓰시나요 탈모 걸리신거 보니 그건...
-
6평인증 8 0
기숙학원 다녀서 이제야올리네요 작수 54311인데 ㅁㅌㅊ?
-
진짜?
-
걍 내가 1단원을 못하는거구나 2단원 드가니까 살거같네
-
정처기 필기 7시간 컷 0 0
1회독 할 때 코딩이랑 DB 부분만 좀 빡세게 보고 3, 4단원은 뭔지만 읽고...
-
요즘 젊은 정치인들 ㅈ같은게 0 3
인생의 첫 직장을 정치인으로 시작하려고 진짜 정치 전문가인척 ㅈㄴ함 책 한 두어권...
-
배우는 입장에선 웬만하면 문제 평가 안할려고도 하고, 내가 그정도도 아니라는 생각을...
-
스페인은 우루과이와의 경기는 무조건 이겨야 함. 4 2
패배하면 32강에서 아르헨티나를 만남.
-
박종민 VS 장재원 1 0
모의반만 들을 건데 전까지 현우진 선생님 들었습니다. 자퇴생 백분위 96정도인데...
-
ㅈㄱㄴ
-
이번에 다시 시작하는 반수생 0 0
작수 80이고요 스블 조금 해놨는데 스블이랑 페메를 달릴거같은데 여기다 카나토미...
-
심히 울적해짐
-
오르비과외시장 0 0
보니까 학생들도 공고글 올릴수잇던데 학생신분으로 과외 선생님 구하고 싶은데 어떻게 올려요?
-
잠온다 2 0
우우
-
어느 N제랑 비슷한가요
-
지피티가 스타일링 추천해줌 7 1
아까 올라왔던 지피티 체형분석 시킨 건데 재밌음 아 사실 제미나이임
-
내 팔로워는 다 고능함 3 1
저능한나를왜팔로우하는거에요
-
금욕 1일차 3 1
-
올비 글 눈팅이 젤 재밌음
-
등원 1 0
-
군체보러갈거 12 2
물론혼자ㅇㅇ
-
D-145 시작 0 0
-
독학기숙학원 0 0
관리 빡센 독학기숙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이투스247 다녔었는데 관리가 너무...
-
강기원 수1 0 0
수1 킬러로 나오면 항상 틀려서 특강 들으려고 합니다 즌1 브이오디는 얻어갈 게...
-
ㅇㅂㄱ 3 2
존못 도태 한남 등장!
-
운동해야 되는데,,, 0 0
시간이…ㅠㅠㅠ 그나마 남은 시간은 오르비와 다른 여타여타 이런저런 것들에게...
-
안냐떼요 9 1
오늘도 지각인데 뭐 어쩌라고.
-
여행감 1 0
-
버즈 테이 나 0 0
다잊~어~야아~ 해욥! 다잊~어~야아~ 해요~~~ 다잊~어~야아~...
-
얼버기 4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2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1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7 2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1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그거 재종/ 잇올 다그런건데
장학생
"노장"학생 라임 미쳤다
아 순간 "노창"학생으로 봤어요 ㅋㅎㅋㅎㄱㅎ
원래 재종 성공하는법 첫번째가 우수한 학생 모집.... 우수한 학생이 우수한 결과를 만든다... 이게 대부분의 진리라...
월례 맨날 빌보드 찍는애들은 어디 깡촌 재종 짱박아둬도 의대 갈듯
그런사람들은 애초에 의대갈 수 있는데 메쟈갈라고 다니는거아님?
정원이 너무 많
슬프지만 어쩔 수 없죠 ㅠ
현역: 시대인재 입학 점수 만들기
재수: 내년 시대인재 전장 점수 만들기
삼수: 운명을 건 일기토로 의대 쟁취하기
시 발 전장빼곤 다맞네
전장이면 거의 의대권..
대치 전장이면 이미 의대권이니까 목시 전장/대치 반장 정도가 맞을듯
목시 전장이면 중간 약대급인가요?
목시 전장 컷이면 연고공~지방 약수 정도일듯.
아직 스텝2까지는 성공 ㅋㅋ
이거 보고 삼수하기로..
50퍼 중대이하?? 이건 몰랐네 ㄷ
홍보를 연고대 핵빵난 학과 기준으로 해서 사실상 서성한도 안된다고 보는게 맞는듯 하네요
와 개심하네ㄷㄷㄷ

”70프로가 스카이 합격가능“ 이라고 써놓고 밑에 진짜 존나 작은 폰트로 빵꾸난과 기준이라고 써있음ㅋㅋㅋㅋㅋ그건 다른 학교나 학원도 다 마찬가지 아닌가...
처음부터 실적을 만들어 줄 것 같은 학생한테 장학금을 주는거지
당연 다른학원은 이거에도 못비비죠.. 재종중 원탑인거는 반박못할 팩트임
봉사단체도 아니고 공교육도 아닌 대치동 한복판에 있는 사교육인데 당연한....

입학컷이 거의 중대급 아닌가 50퍼이상이 중대라니초반 입학컷은 국숭세단보다 낮고 반수반 컷이 중대?였어요작년에
불편한 진실이 아니라 편안하고 당연한 진실 아님?
홍보내용 자체가 학생들로 하여금 환상을 갖게 하니까요
ㅅㄷㅇㅈ??
노장 의대 성공했다
근데 수능망한 현역들한테 실적 홍보할때 수시 논술 정시 중복 싹 끌어모아서 홍보해서 메디컬 ㅈㄴ많이 가는것처럼 보이게 하는것처럼 느껴지던데
최소 중앙대가 맞지 않나요? 중앙대 아래는 본적 없는거 같은데
다시면서 느끼기엔 제가 제일 최하위같은 느낌이었음
제 친구는 경희대 어문 갔어요
재종 설거지 오졋다
근데 모든 재종이 그럼
그 제일 유명한 재종 맞나요?
네 인재들이 많이 모인 재종이여
근데 그건 다른데도 다 똑같을거에요..
그 우수한 인재들 시대가 더 잘하게 만들어준건 맞다고 생각함
반장 받고 실적 만들러 갑니다
혹시 정시 어디라인이세요 ??
다 1컷이예요
6평까지만 해도 중의였는데;;
올해 좀 널널해졌네요 ㄷㄷ 꼭 성공하실겁니다
저도 6평 에피 ㅜㅜ
내년엔 여름방학 시즌에 안놀거니까..
되겠죠 뭐
그냥 당연한거 아닌가..
원래 실적은 탑반이냄
그리고 그 친구들이 잘가는 이유
원래 잘해서임
본인 작년 시대재종에서
6평 11121
9평 21111
수능 41113
올해 개같이 장학도 못받고 강대감
개인적으로 국어서바에 문제있다고봄 갑자기 떨어진거는
국바 좋았었는데 전ㅜ
저도 수능보기전까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2번빼고 다 1등급 나왔었거든요 물론 사설이라 의미없지만 수능과 점수가 이렇게 괴리가 큰거는 분명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요.. 보통 다들 쉬우면 퀄리티 좋다고 하는거 같더라고요..ㅠㅠ 독서는 좋았던거같은데 전 올해 언매멸망이라.. 국바 언매가 너무 지식형으로 쉽게 출제된거같거든요
저 그래도 노장에 월례빌보드 2번 밖에 못 들었는디 의대갑니당 아닌사람도 있으니까 다른분들 참고하세요!
GOAT
저도 작년 건국대 끝자락 성적에서 노장으로 의대성적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열심히 호율적으로 노력하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우리가 300만원을 내고 다녔던 학원은 누군가에게는 공짜였다
와...얻어맞는 기분이네
퐁퐁인재노? ㅋㅋㅋ
고등학교도 그런듯.. 학교가 좋아서 입결이 좋기보다는 학교에 들어오는 학생들이 잘해서 입결이 좋은 경우가 있거든요

=저희 모교헛…
뭐야 ㅅㄷㅇㅈ였어?? 장학이랑 과장광고라길래 당연히 러셀일줄
그거야 어딜 가던 똑같죠 뭐.. 잘 갈 거 같으니까 장학 주는거지 선순환이 되니까
댓글 보니까 "당연한거 아니냐" 이러시는데 본인 기준이 아닌 고3과 학부모들 기준으로는 당연하게 안 느껴질 수 있는거
당연하긴 ㅋㅋ 그게 당연하면 학부모랑 학생들한테 마케팅을 그따위로 하면 되겠니?
근데 다른학원들 다 펑크난 곳 기준으로 이야기하는데
혼자 정식대로 이야기하면 누가 알아줌 ㅋㅋ
재종 독재 학원 인강패스 다 똑같고 당연함
그래도 분위기가 다른 재종보다는 열심히들 하는 분위기 아님? 막상 가면 못느끼나
세상은 상위1퍼가 나머지 멱살캐리 하는데
여긴 반대노..
70%는 스카이간다는 광고를 빵꾸난 과 기준으로 쓰는건 사기 아님?
월례 성적표로 기대감 ㅈㄹ 심어주긴 함. 재종에서 내 위치면 전북대 의대 정도 간다고 돼 있었는데 현실은 모평에서도 의대급 성적 나온 적도 없고 수능은 서성한
S반에도 수능만 망친 노장 많아서 노장도 꽤 잘 가는 듯
그럼 뭐임? 시대재종 들어갈때 중대이상 50%넘을텐데 결과가 저러면 재종실적이라는게 읍읍
서강예비1떨 올해 보니까 목동 전장이더라... 그거 보니까 진짜 한번 더 하고싶어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