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수능 대비 지인선 N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075350
**2025 지인선 N제 Season 1으로 재업로드 하겠습니다!**
**2025 지인선 N제 Season 1 손풀이 해설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Isjvbv-vobFluTZotCk9ylNeOMP1KnwS/view?usp=drive_link **
정오사항:
안녕하세요? 지인선입니다.
2024 수능 대비 지인선 N제를 배포합니다.
1. 구성

수1 수2로 구성된 총 15회분의 하프 모의고사 형식입니다.
각 회차는 3점 1개, 4점 10개로 이루어져 있어, 총 165문항입니다.
각 문항의 번호는 현재 수능 수학의 시험 양식 (공통22+선택8)을 따라 매겼고,
한 회 차에는 8번~15번, 20번~22번의 문제들이 모두 포진해있습니다.
또한, 정답지와 손해설을 같이 배포합니다.
손해설은 제 팔로우 목록에 있는 김다영님께서 작성해주셨습니다.
2. 특징
이번 N제의 문제들은 모두 '평가원 그 자체'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발문, 글씨체, 난이도 모두 평가원과의 괴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신경썼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문항 퀄리티일 겁니다.
제 판단 하에 현재 수능 수학 문항들보다 퀄리티가 낮다고 판단하는 문항들은 싹다 갈아끼우며 N제를 구성했습니다.
(해설써주신 다영님이 고생많으셨습니다 ㅠ)
3. 당부
이번 N제, 정말 많이 신경썼습니다.
부디 많은 학생에게 제 N제가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N제 형식에서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 추후에도 문제를 배포한다면 이번 형식처럼 배포하려구 해요.
(다만 그건 팔로우 수가 많이 늘면..)
아직 업로드는 못했지만, 영상해설도 찍고 있으니 제 유튜브도 많이 관심가져주시구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W66Dv6HzZndDBkHMJUPk9g )
검토진 여러분과 해설써준 다영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말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ㅠㅠ
예시문항)
1회 22번

12회 14번

14회 15번

0 XDK (+279,790)
-
100,000
-
1,000
-
5,000
-
500
-
100
-
10,000
-
1,000
-
100
-
100
-
지구 고정1은 어케하는거임 0 0
4페이즈의 문제를 하나당 2분안에 푸는건가
-
시발 이게 뭐임 개좃같네
-
내가 이렇게 살아도 되는건가 7 2
아침 기상 했다가 다시 취침 점심먹고 다시 취침 깨서 폰 좀 하다가 다시 취침...
-
메가스터디 환급 못받으신분 5 2
문의하면 10분만에줍니다 쓰레기새기들 저도오늘받음
-
???
-
화작 풀이 시간 질문 있어요 1 0
전 언매를 했어서 잘 모르겠는데 보통 화작은 풀 때 몇 분 정도 쓰나요? 언매가...
-
샤인미 난이도 어떰 2 0
이해원 s2다풀고 해도됨?
-
수특 한지 해설 오류? 있네 4 1
고양에 ktx경부선 역이 없다고 해설했던데 엄밀히 행신역 있긴 한데
-
강민철 수강생이라 강기분 완강하고 새기분 책도 샀는데 갑자기 강의 듣는게 시간아깝다...
-
5월 서프 기하 좀 많이 쉽네 2 0
6모 4틀했는데 이거 다맞을 정도면....엄....(1찍)
-
하닉이 삼전을 따면 안됐음 0 5
삼전보다 뭐 나은점이 거의 없는데 개미 투심으로 역전한게
-
'9천피' 불장 속 1조3천억원 매도세…국민연금 선제적 대응, 왜? 1 0
[이코노미스트 김기론 기자] 코스피가 9,100선까지 치솟는 초강세장이 연출되면서...
-
도망쳐ㅕㅕㅕㅕㅕ
-
[속보] 코스피 8% 폭락...서킷브레이커 발동 2 1
코스피 8% 폭락...서킷브레이커 발동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강은양t 0 0
원래 김승리 듣던 사람인데 국어 자료 더 풀고싶어서 서바시즌부터 강은양 들을려하는데...
-
숏 너무 일찍 팔았나 0 0
거의 최고점 숏이었는데 쩝 데드캣 나오것지
-
다들 넓은 물로~ 0 1
큰 물에, 큰 꿈과 돈이 기다리리
-
[속보] 급락장에 코스피·코스닥 동반 매도 사이드카 발동 1 0
코스피·코스닥 시장에 매도 사이드카가 연이어 발동됐다. 2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
ㄹㅇ 학벌이 성공을 가져다주는 시대가 아니구나,,, 1600억 ㅅㅂ,,,, 한꺼번에...
-
요즘 주식 별로 안 오르네 0 0
쩝.
-
전재산 16만원이라서 나한테 걷을 세금 없으면 개추
-
쪽♡ 3 1
지
-
뭐 그래도 걍 대충 유가지원금 이런거 던져주고 그거에 만족하라는데 만족해야지
-
미실현이득과세는공산당이냐?? 2 5
그냥 주식 하지 말라고 칼부림을 하네 나라가
-
드디어 건강한 조정 0 0
이 시작되는구나 5천까지 ㄱㄱ
-
나만쪽지하는사람없냐 14 3
오르비대표찐따
-
이건 아니잖아 이 시발럼들아
-
좌파 진보 지지자들은 금투세에 대해 제대로 답 못함 6 2
현재 한국 주식시장은 기관 외국인 개인 무관 공평하게 주식 매도시 0.2%...
-
속이 너무 안 좋다 0 0
어제 술을 너무 많이 먹었어
-
ㅈ반고 근황 (내 학교 아님) 6 1
이걸 2번이라고 우기는 선생 능지가..
-
아직 기다리고 있습니다
-
옯붕이 오늘의 점심은~ 1 1
잘먹겠습니다
-
점메추 8 0
받아요
-
선착 1명 2 0
전재산 드림
-
대체왜내재산을강제로나눠 1 1
ㅈ까공산주의
-
6모 미적 80인데 1 0
2122282930틀로 80점 떴는데요 공통은 기생집 점프랑 싱커 같이 풀고 있고,...
-
9모 비재원생 1 0
비재원생 9모 신청 가능 학원 평가원홈페이지에 오늘 올라왔는데 잇올은 이미 지난주에...
-
점심뭐먹을까요 3 0
추천좀
-
내 인생 망했어..
-
미실현이득을 과세대상 잡는건 ㄹㅇ 보법이 다른듯 10 6
와...다르다
-
공부를어떻게해야될까요 0 0
31333한지지구입니다 과목 다 평가원기출 1바퀴씩 돌렸고 수학 지구는 실모양치기...
-
어제 뽑은 가챠 0 1
-
내 내신 전성기 1 1
물론 이 때 전교 4등 한번 찍고 추락함.
-
지듣노 8 0
-
방금 진짜 죽을뻔했네 0 1
신호위반하는 버스랑 부딪힐뻔함 ::
-
메가패스 끊는게 맞겠지? 0 0
탐구 기본강좌 4개랑 실모 2~3개 강좌 살건데 지금이라도 메가패스 끊어야하나
-
세 변이 모두 숫자가아니라 어떤 한 문자에 대해 표현됨<--9할이상은 코사인법칙쓰면...
-
어디착하고돈많은여자없나 6 3
평생순애러브하고살고싶구나...... 오래된생각이다 현실은 여자가 퐁퐁시키려고도 안올와꾸 소유
-
졸려 2 0
어제 저녁 5시에 4시간 정도 자서 9시에 일어났다가 3시쯤에 자서 아침에 10시에 일어났는데 졸려
크
캬
ㄸㄷㄴㅇㄷ
출제자의 정성과 진심이 문제를 푸는 모든이들에게 전달 되길!
고생했고 이제 좀 쉽시다!!
ㅎㅎ 수고많으셨어요
헉헉
캬캬캬캬
왔다 내 마약 ㅋㅋ
캬캬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잘 쓰겠습니다^_____^

우왕
맛있겠다 캬캬
지인선! 지인선! 지인선! 지인선!사랑해요!!!!!!!!
개맛있겠다..
근데 딱 8시 올라오네 대기타고 있었는데
드디어 떳다

캬
인선누나 체고개추!

드디어 올라왔다..이 귀한걸… 잘 먹겠습니다
츄릅ㅂ..
현우진도 무료 드릴 뿌렸으면 좋겠다
올해도 지인선 n제 맛있게 잘 쓰겠습니다!
어림도 없지ㅋㅋㅋ 권당 35000원 입갤
과년도 킬캠이랑 문제 중복 한마디도 언급 안 하던게 떠오르네요..
ㄹㅇ 노양심
그래놓고 누가 수험생활 1년 더하래? ㅗㅗ 시전
감사합니다 GOAT
이륙시켜
정말 대단하세요
섹ㅅ
헐 이거 님이구나
퀄리티가 좋다는 말이 되게 많던데 무료배포하시는 이유가 있나요?
파일 본문읽어보시면 알 수 있어요!!!

떳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풀도록 할게요.내 야동!

왔다 내 마음속 두번째 염소전체적인 난이도는 4규1 이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4규가 4점 초중반대의 입문이고 이건 4규 시즌 1부터 하반기 킬러n제 수준까지 분포해있네요
4규 먼저 하는게 좋겠죠?
어짜피 할거라면 ㅇㅇ
-
기숙사에서 몰래 n제를 벅벅벅벅
이거보고 삼반수를..
와 진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이러케 재능기부 해주시다니ㅠㅠㅠ 잘 풀고 지금 고3 인데 꼭 원하는 대학 가겠습니다! 복 받으세여
마딧게먹겠습니다~
메가 터졌으니 이거 먹어야겠네
지인선 폼 미쳤다
이강인 검토 ㄷㄷ
진짜 수고 많으셨습니다!
GOAT
잘쓰겠습니당
4드문해'지'
영원한 GOAT
4점문제들은 작년 지인선 모의고사 문항들이랑 대부분 겹치겠죠?
내 마약! 내 마약! 헤응 헤응
수고많으세요ㅠㅜㅠ
잘 쓰겠습니다 ㅎㅎ 한 회당 몇 분정도 잡고 풀어야 할까요???
GOAT
한 회에 몇분정도 잡고 풀면 될까요?
싸맛과? ㄴㄴ 공맛과(공짜고 맛있는 과일이라는 뜻~)

작년에 n제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유튜브로 해설 찾아보곤 했는데 .. ㅎㅎ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시길!!
선생님 이거 제본까지 해서 잘풀고 정리하면서 잘 쓰겠습니다...!!
늘 감사해용
그저 Goat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GOAT
와 이런 말 하기 좀 그렇지만 진짜 ㅁㅊ넘이시네
좋은 의미로
진짜 감사합니다!! 이 시기에 이 퀄의 문제를 풀 수 있다니 가뭄에 단 비 느낌이에요 ㅎㅎ
한회에 몇분잡는게 좋을까요?
goat...
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엄마 난 커서 인선이형처럼 될래요!
작년 n제 너무 잘 풀었고 실력 향상에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올해 것도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유튜브도 구독 완료 !!
뭐하시는.. 이해원, 현우진 넘고 넘어 진정한 1타로!
잘 쓰겠습니다
아니 형 해설까지? ㅈㄴ 사랑해 진짜루 ?
캬
재밌게 풀게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잘풀었습니다 인스타에 풀어본 후기 올리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당연히 가능하고, 저야 감사하죠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중으로 올릴려구요
미천한 저의 공스타에 올리겟지만 누군가에게 닿아서 인선님의 n제를 풀엇으면 좋겟다는 마음 한가득담아보겠습니다 :)
ps 혹시 게시물에 태그할 인스타 아이디 잇으시면 알려주세요 !!
지인선으로 그냥 태그하셔도 되고, 대충 4lgorithm으로 검색하면 제 계정보이시긴할거에요 ㅋㅋㅋ

2회까지 풀었는데 문제퀄 미쳤네요ㅋㅋㅎㅋ이런 좋은문제를 무료로ㄷㄷ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는 N제 열심히 풀게요!
고1 1학기 때 4맞다가 2학기때부터 열심히 해서 2 맞은 문과생입니다 지금 자신감이 붙어서 고3때 미적을 하고 싶은데 그냥 확통 해야 될지 고민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상해설은 유튜브에 1회까지만 올라와있는데 후에 업로드가 되는건가요?
된다면 언제쯤 업로드되나요?
최대한 한번에 업로드하려구해요! 아무래도 그래야 안끊길 것 같아서.. 8월 중으로 완료될 것이에요
답변 감사합니다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잘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