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 복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690473
중앙 경영이 본전공이면
응용통계나 산보 진입이나 복전하는거 빡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당신은 아마도 천재? 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690473
중앙 경영이 본전공이면
응용통계나 산보 진입이나 복전하는거 빡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당신은 아마도 천재? 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
복전은 그냥 무조건 학점으로 하는 데 통계는 모르겠고 산보는 학점컷이 좀 높은 편이라 4점초반은 나와야 해요.
혹시 컴공이나 전전 복전도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