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고대 편입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546380
수능수학 고정 100정도 돼야 비빌만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그정도면 걍 수능을 또보고말지
국어 씨발련때문에 안됨
그정도면 베이스는 차고넘칩니다. (수능기준 수학은 대략 2등급 이상이면 충분해요. 시험문제가 미적, 공수등 대학수학에서 출제되긴 하지만)
다만 연고대는 과학(일반물리, 화학 등)도 같이 준비해야되니까 2학년 병행으로 꾸준히 틈틈히 준비하시면 원하시는 결과 얻으실듯
연고공 편입 자체가 수탐황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구조라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