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좀봐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336747

덕배랑 셰우첸코 아직 적응도 안채워서 저러고
그 에시앙도 은카마려운데 뭐 좋은 시즌 없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336747

덕배랑 셰우첸코 아직 적응도 안채워서 저러고
그 에시앙도 은카마려운데 뭐 좋은 시즌 없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첼시 데브라위너 실격
낭만감성 그런건 없다!
낭만...ㅠㅠ 근데 데브라위너 rm은 좀 아쉽지 않나
흐으으음 4213으로 올릴까요
덕배가 윙쪽에 있다는게 좀 아쉽지 않나용 달리기도 윙어들에 비해 느리고 중앙에 있어야 슈팅각이나 연계하기가 좋아서
하 그런가 셰우첸코 쓰고싶은데덕배를 올리고 음..
감성때문이 아니라 진짜로 데브라위너 버리시고 조콜이나 졸라 같은 찐 윙어 사시는게 좋아보이네용
로지님 저도 첼시에용
와 챔스들 낭만 지린다
하베르츠 베르너가 꽤 맛있답니다
축대남
우헤헤
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