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강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315262
배인영 생윤 어떤가요. 배인영 풀커리에 임정환 임팩트 들을건데 어떨지 평가 좀 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삽자루T 영상 이제야 봤네요. 1 1
이투스측에서 어떻게 대응했나요?
-
이대로면 10만회는문제없을듯
-
고백합니다 19 19
저 어제까지 생질들음 내일부터 알텍함 썹프패 사긴샀음
그냥 한명으로 쭉 듣는게 낫지않아요?
임팩트가 심화개념이라 들어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