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분이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147131

개에반데
어차피 거의 떨어질 학교 편하게 보고 와야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147131

개에반데
어차피 거의 떨어질 학교 편하게 보고 와야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인제의 쓸 성적 ㅆㄱㅁ

2칸은 쓸 성적이 아니다!!2칸이라니 선생님.... 기만 ㅠㅠㅠㅠㅠ
인제의 ㄱㅁ

못간다고!!허긴 연의붙으면 인제의는 못 갈듯뇨
열씨미해보죠
설마 패스는 받겟지
플래그를
야이ㅆ
오잉 30분 아니었어요?
그 홈피에서 영상보래서 보니까 60분인데??
뭐지
정시 모집요강에는 30분이라 되어있는데 뭐지 음...
어 그럼 그게 맞나봐요 저게 5개월 전 영상이라 수시일수고

옹 면접 화이팅하세요~! 꼭 붙으실 거에요 긴장하지 마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