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약쨈 · 351292 · 11/01/15 07:46

    글쎄요.. 잘은 모르겠지만 더 패치가 되면 저 "적대감수치"에 대한 패치가 나오겠죠
    테라라는 게임은 안해봤지만.. 뭐 예를들어 적대감수치가 작으면 over kill이나 hide shot이라는 개념이 있어서
    그게 더 잘뜬다던지..

  • 용기잉네 · 329404 · 11/01/15 08:44 · MS 2010

    적대치감소 아님?
    적대감수치가 뭐임?

  • DSLOTUS · 332063 · 11/01/15 13:39 · MS 2010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cory · 194599 · 11/01/15 08:24 · MS 2007

    와우 냥꾼 쪼렙스킬이넹

  • 후니 · 114036 · 11/01/15 11:00 · MS 2005

    Aggro이야기인듯요. 어그로. 위협수준 threat 다 같은소리.
    mmo에서는 탱커 힐러 딜러 3종류의 역할이 있는데 탱커는 몹의 어그로를 잡아줍니다. 탱커의 어그로 이상이 된다면 몹(mob;몬스터)이 그 이상 된 캐릭터를 보겠죠. 탱커외에 힐러나 딜러가 맞으면서 게임이 된다면 사실상 의미가 없습니다. 탱외의 딜러나 힐러가 맞으면 큰 피해를 입거나 공략이 힘들어지는게 게임플레이죠.

  • Samaritan · 364073 · 11/01/15 12:29 · MS 2011

    와우의 사냥꾼에게도 있는 스킬 맞아요. 위에 후니님이 위협수준은 잘 설명해주셨고
    피브이피 시에도 타겟에서 벗어나려고 쓰기도하고 그렇죠
    주 목적은 위협수준 없애는 스킬~ 사냥꾼이 데미지가 너무 세거나 탱커가 허접해서
    위협수준을 못높여서 몹이 사냥꾼을 공격하려 할때 쓰면되죠
    그리고 전멸 상황에서 사냥꾼은 죽은척으로 혼자만 살아남는 경우도 많고 ㅋㅋㅋ

  • 박한이 · 284688 · 11/01/15 16:50

    음.. 이건 너무 따라했군. 이름이라도 바꾸지...
    어차피 따라한 거, 아닌 척 하기도 뭣하단 건가.

    게다가 저거... 일종의 최후생존기 같은 건데 마나가 소모되는 기술이면.. 안 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