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이모의 오르비 에피 티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36174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수능 대비 어떻게 하면 될까요? END 게임인가? 그거 한번 풀면서 실력...
-
김승리 0 0
이정수 같이 들어도 괜첞나요? 이정수는 강k요
-
노예 만드는 법 2 1
(매우 매우 쉬워요>>구매 링크 클릭<< 2. 인증한다 3.합법적 노예 얻기 완료~...
-
먹기 전보다 더 배고파짐
-
그냥 집에서 공부해야지 0 0
내가 소음에 너무 예민한건가 하루종일 부스럭 소리 내서 너무 거슬림
-
유빈아카이브 0 0
n수생이라 부모님께 사달라고하는게 좀 죄송해서 유빈쓰고싶은데 갑자기 죄책감들고...
-
나만그런가 마스크썼을때 예쁜여자가 존나 내취향임 4 2
아니 그뭐냐진짜 내가
-
진짜 마스크는 사기구나,,,, 2 2
스카에 막 마스크 쓰고 오는 존예 여자애들 와,,, 개존예,,, 이쁘다,,, 싶다가...
-
국어 실모 꼭 풀어야할까.. 2 0
작년엔 고민하다 안했는데 올해도 고민이 되는구나
-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배포 모의고사 선공지...
-
대인라 이정수 vs 이창훈 0 0
6모 화작 100점 현역인데요 8개년 기출 독학으로 끝내서 두 강사 분들 중꺼 하나...
-
국어왤케ㅈ같이못하지 2 0
ㄹㅇ
-
60씨 유튜브 정주행하는데 0 1
와 진짜 쾌남이시네 ㄷㄷ
-
동사러들 아니더라도 젤 재밋는 나라 ㅇㄷ인지 투표 ㄱㄱ 본인은 중국사임
-
요즘 재수생들 특징 및 필독 1 0
독재 다니는데 요즘 공용공간에서 공부할 때 훌쩍거리거나 코 푸는애들이 엄청 많음.....
-
내일이씨파라고하더라구요? 1 0
보시는분들홧팅
-
퇴근마렵다 ㅇ 0 0
ㄹㅇ
-
나도 금테 얼마 안 남음 0 0
258명밖에 안 남음
-
조정식 커리 관련ㅜㅜㅜㅜ 0 0
처음 중간 건너뛰고 확실해부터 들어도 이해하는 데에 무리가 없을까요?? 한 번도...
-
54.5% 5 1
과연 그의 운명은,, 6월 28일 일요일 32강 여부 최종확정
-
뉴비 무물보 받음 7 1
뉴비라고 소외시키기 ㄴㄴ
-
나도 곧 금테내 5 2
확실히 6모 끝나니까 정체기에서 탈출한듯 함...
-
얘들때문이에요,,,, 약속했죠,,, 전문가가 되어 돌아오기로… (왼쪽이 도토리,...
-
국어황분들 질문드립니다 1 0
국어황분들 실모 치시면 난이도에 따라 점수등락이 있으신가요? 6모쯤부터 깨달은점이...
-
코즈의 정리 실천은 설평 1 2
출튀할 사람과 카드 대신 찍어줄 사람이 서로 거래를 통해 각자 이익을 얻고 사회적...
-
정시공부하고십음
-
수학 수특 풀어도 될까요? 0 0
큰일났습니다. 노베 재수생입니다. 4월까지 수1,수2 개념 쎈 어삼쉬사 기출 끝내고...
-
뉴비가 27명 0 1
-
젠장 기저스 바제스 대체 이 공도는 뭐어냐~~~? 2 1
자꾸 내 머리가 달아오르고 있잖나~~~~~~~~
-
뉴비 인사드립니다 8 0
안녕하세요
-
드릴이해원엔티켓설맞이지인선 리뷰 7 16
세상의 모든 N제를 리뷰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앞으로 어떤 N제를 더...
-
맞팔구!!!!!! 8 2
맞팔해요우히히
-
소신발언) 출석점수를 빼야한다 6 0
강의력이 좋으면 사람들이 알아서 듣고 강의력이 안좋으니깐 출석을 안하는건데 출석으로...
-
닉변완 4 1
ㅇㅇ 니지카가 너무 좋음
-
내신몇번으로찍을까 1 0
-
지치는구나 흐아아 11 3
후.. 뭘해야 할까요? 아무래도 여러 취미를 병행하는 게 낫겠죠?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토토 한번도안해봤는데 불법이니까 토토얘기하면 여기서 ㅈㄴ 매장당할까봐...
-
어린 사슴은 영어로, 8 1
아이디어
-
찜질방 다녀올까 5 0
아직도 분노가 안 풀리네
-
슬슬 과외를 구해볼까 6 0
잘만 구상하면 자동사냥 가능할거같은데
-
헤헤 기분조타 16 3
남들 다 못맞춘거 나 혼자 다 맞췃어!!
-
설첨융 4 0
-
대전여행가야지 19 1
성심당 레츠고 ktx랑 숙소 예약 완료
-
이감 시즌5 0 0
이거 비싼편인가요.. 이거랑 다상다독중에 뭐 더 추천하시나여
-
진짜모르갯어서구런데 8 1
오르비는 시스템?? 이라하나 그개 뭐애요 프로필옆에 숫자나 뭐 센츞ㅍ?? 그리고...
-
뭐가 더 나은 거 같음?
-
별 거 아니군 오늘 밤부터 한다
-
지나치는 바람에도 3 0
목이메어와아아
-
이상한사고방식을가진사람이정말많구나 13 5
프로필들어가면어지럽네
ㅋㅋㅋㅋ진한글씨
임팩트 빡
대다나다..
모델이 관리자님이셨다니! 근데 산소숰ㅋㅋㅋㅋ
그리워하시는 분들 있던데 그 분들 어디가셨지..ㅎㅎ
에피 정모할때나 입을듯ㅋㅋㅋ;;
오 그것도 괜찮겟네요~!!ㅋㅋㅋ
에피 죽돌이입니다. 안입어요 ㅋㅋㅋㅋㅋ
입어보시면 생각이 달라지실겁니다!!ㅋㅋ
그럼 공짜로 샘플을 주신다는 소리?!?
아 협찬이면 ㅎㅎㅎ 생각해보죠
안 입을거에요;;
오르비독재 가면 시음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현재 존재하는 유일한 산소수 한통은 오르비 본사에서
보관 중 입니다.
누나가. 예.쁘.다.
얏호 >< 좋아요
제목은 이모라고 해두고 글 본문엔 누나라고 해두셨네요 ㅋㅌ
원래 사람은 겉과 속이 달라요ㅋㅌ
아주머니...
흐뭇 [크줌마]
비침이없다니 그게 흠이네요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회원님꺼만 다 비치도록 만들어드리죠
시th 루? 를 원하신다면.. 개인의뢰 해주세요~만들어 드릴게요 ~
ㅡ
저도 이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에피 티샤-쓰는 보라색과 파란색의 중간으로 해야되는데 누나꺼 눈알마크색이네요.. 디테일이 아쉽
진짜 보라색이랑 핑크색으로 만들었으면
촌스럽다고 할 걸요??
잠깐 산소수?!?!
누나 이모라고 하지 마요 ㅠㅠ
마지막 남은 한통!!ㅋㅋㅋㅋ
역시 아는 사람은 반응이 다르죠ㅋㅋ
산소수..
한번은 먹어봐야할텐데.. ㅋㅅㅋ
산소수 마시면 암도 나아요
절대오목VS산소수
뭐가 더 항암 효과 좋죠
당근 산소수
이쁘다
오르비 독재학원 단체복 도입 가나욬ㅋㅋㅋ
첫짤에 머리카락 약간 나온것마저 아름답닿ㅎ
저번엔 아는 분을 모델로 쓰시더니...
그분을 돌려주세요 ㅠㅠ
나 꺼져요..?ㅠㅠㅠㅠㅠㅠ
아잉
이쁨이 느껴지네요 >_<
NAE DAUM E MO
이모텝..이모텝..
이모텝 ㅋㅋㅋㅋㅋ
아이고야
집오자마자샀습니다ㅋㅋ보라색도만들어주시지이쁠거같은데
회원님을 위한 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ㅎㅎ
더 많은 디자인들 시안짜고 있습니다~
제목은 이모인데 왜 내용에는 누나지 (수정바람)
위에 똑같이 문의하신 분이 있써여
댓글 보셔요ㅋㅋ
형이라 불러도되여?
형한테 맞아볼....
아 난 관리자였지 그렇게 부르셔도 됩니다~ 회원님~^^
관리자누나이쁘세요!!
얼굴 안보고도??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사고싶다
블랙 배경에 에피마크만 흰색이였으면 샀을텐데 ㅠ
22222 올검정에 마크랑글씨만 흰색
그래요?
그럼 그렇게 만들어야지
와 진짜 이쁘네여 ^^ 나오자마자 품절될것같아요 모델분도 옷 소화 잘시키시고요^^
웃음웃음^^ 이거 몬가 기분 나빠.....음.....
센츄리온티는 없나요
지금 나온 티는 회원님들이 좋아하시는지 보려고 시안으로 만든거예요!
앞으로 디자인 다르게 여러개 나올거구, 구매 조건도 생길거예요~
이거 오르비 직원 단체복으로 어때요? 독재학원 맨토분들 논술학원 강사분들 사장님 단체로 입으면 정말 예쁠것 같아요
닉값 ㅠㅠㅠ
ㄲㄲㅋㅋㅋ닉값이라니ㅋㅋㅋㅋ
너무 크게 하지말고
왼쪽가슴?인가 그부분쯤에
3*3
5*5정도 로 고퀼로 들어가면 좋을듯
일반티처럼
섬세한 의견 감사합니다ㅎㅎ
섬세ㅋㅋㅋㅎㅋㅋㅋ
모든의견 참고하겠습니다 !!!
팔뚝이 건장하시네요
와 진짜 17,000원이 말이됩니까 시중 면티도 다 면100 똑같구만ㅋㅋㅋㅋㅋ 저렴하다니 너무한다 진짜. 눈알마크 금으로 프린팅하신건가 양심있으면 순진한 학생들앞에서 저렴하다고 홍보하진맙시다
우선은 어떤 재질인지, 프린팅은 어떤지 등
상품의 퀄리티를 직접 확인해보고 이렇게 말씀해주세요~
오르비 회원님들 순진한 건(?) 알지만
싸구려 옷을 16,900원에 판매하면서 저렴하다고 하면
다 사고싶어 할 만큼 순진하진 않아요ㅎㅎ
사고 싶은 사람만 사는거지~ 너무 화내지마세요~
조금비싸긴하네요;;깎아주세요ㅎㅎ
프린팅은 제쳐두고라도, 면100에 30수의 재질은 매우 평범한거같습니다.
마크만 프린팅처리되면 좋을텐데 ㅜㅜ
배경부분이 빨면 서로 달라붙거나, 막 금가고 찌그러질것 같아요...
세탁해도 문제 없나요?
개인적으로 오르비 마크는 정말 이쁜데
디자인이 너무 정직한것 같아요 ㅜㅜ
One in a thousand 도 너무 재미없게? 써있다 그래야되나?
제가 디자인은 아무것도 모르지만,
마크는 곡선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반면에
직선적인 배경과 잘 어울리지 않는 느낌 같아요... 텔레토비같음 ㅜㅜ
배경 없이 마크랑 글씨만 프린팅한게 더 멋있을 것 같아요
컨셉도 아얘 심플하게 하거나
포인트를 주거나 (남색 - 파랑- 하늘 - 흰색 이런식으로 그라데이션?을 줄수도 있고
http://mlbpark.donga.com/mbs/articleV.php?mbsC=kbotown&mbsIdx=1384507&cpage=&mbsW=&select=&opt=&keyword=
이렇게 캘리 느낌 나게 거친 붓터치로 마크를 그리거나 )
하는게 좀 더 멋스럴울 것 같아요
나이키나 다른 브랜드들만 봐도
별 특별할거 없는 마크 하나 가지고 뼛속까지 우려먹잖아요
마크 그 자체에 스토리가 있고 그래서 가치가 있는것처럼
오르비 하면 딱 떠오르는것도 저 마크니까
마크와 시그니쳐 등등이 강조되는 디자인이면 좋을 것 같아요!
또 나이키: Just do it, 아디다스 : Impossible is nothing 처럼
오르비 정신을 나타내는 캐치프레이즈도 들어가면 어떨까요?
Factio Alumnum Summorum (최상위 수험생 모임)
L’obligation supérieur au droit (권리에 우선하는 의무)
Officium Excellentiaque (의무와 탁월함)
Summa cum laude
등등 라틴어로 되어있는, '오르비 정신'을 나타내는 표어들도 좋구요!
똑같은 옷이지만, 사람들이 유명 브랜드 제품을 비싼 돈 주고 사입는 이유는
단순히 '옷'을 사입는다기 보다는,
마케팅등을 통해 만들어진 '이미지'를 입는 행위라서 아닐까요?
좋은 의견입니다~
세탁해도 무방합니다 !
옷 이쁘고
누나도 이쁘고 헤헤
에피 티셔츠 2가 나왔습니다!
아닠 이걸 어떻게 입고다니죠? 정모때 입으라니ㅋㅋㅋ
에피 야잠도 제작하고 장롱행이지 않았나? ㅋㅋㅋㅋ
야잠은 가을에 출격합니다!
같이 입고 우연히 만나면 하이파이브 한번 해요~우리
진짜 나와요? 에피 잠바? ㄷㄷ.. 센츄는 등한시라닛
센츄도 준비중이구요 에피잠바 제가 짤리지 않는 이상 진짜 출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