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091449

오늘의 야식 : 군고구마+파김치+우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레오폴드가 개별생명체의 내재적 가치를 인정하나요 안하나요ㅠ
-
생윤 몽몽모의고사 후기 0 1
1회부터 5회까지 다 풀어봣습니다 점수는 50 50 50 47 50나왔습니다.....
-
생윤 모의 몽몽 풀어보신분 5 0
한번도 안 풀어봐서요.. 괜찮은가요??
-
해설지 0 0
몽몽님 해설지 언제나오나요오
-
3회 10번 문제 납득되나요??? 갑이 인간주의자라는건 이해가 되는데 뉘앙스상...
합격
고구마 + 김치 << 진짜 맛있나요
네네네 우유도 꼭 같이 드세요
고구마 김치랑 먹으면 맛있어용?
진짜 맛잇어요
캬
나만 거미인줄 알앗으?
아 지금 보니까 그렇게 보이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