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수능시계 이렇게 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9563860
끝나는 시간에 12시 되게 돌려놓고 종 치자마자 가게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실전개념 들으려 하는데 강의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문과 등급은 5초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9563860
끝나는 시간에 12시 되게 돌려놓고 종 치자마자 가게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실전개념 들으려 하는데 강의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문과 등급은 5초반)
가게 한다니 야해요
닉값
헤읏
오..
종치자마자 가게해버리는 ㄷㄷ
파블로프의 개가 되어버리는 ww
헉
ㄷㄷ
모든 시험 12시로 조정하시나요?? 그렇게 맞추면 정확히 초침까지 종에 맞아요?
시험이 80분이면 10시 40분에 초침까지 맞추고 종 치자마자 누름
0초에 스타트하면 끝나는종도 0초에 딱 울려요? 저 그거 불안해서 마지막에 마킹을 못바꾸겠더라고요 바꾸다가 종치면 망하는거라서
네 딱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