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꿀잼 [742667] · MS 2017 (수정됨) · 쪽지

2022-11-16 19:05:25
조회수 25,575

수능 이과 고인물이 알려주는 수능 당일 꿀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9450088

일단 지금 들고 있는 책 빨리 덮고 내 글이나 정독해라 어차피 지금 본거 절대 안나온다ㅋㅋㅋㅋ 하루 더해서 원래 못 맞출 문제 맞추면 너가 봐도 너무 괘씸하지 않니? 할거였으면 어제하지 그랬어..  답개수 법칙이나 그딴거 외워가삼ㅋㅋ 알고가서 나쁠건 없음



1. 학교 ㅈㄴ 일찍 가삼. 가서 네자리 의자 흔들리면 옆에 꺼로 바꿈 어쩔수없어. 어차피 수능은 개인전이자나?


2. 국어 예열지문, 그리고 점심쳐먹고 과탐 지엽 암기사항만 들고가삼.


3. 학교들어가면서 옆에보면 울먹거리거나 존나 긴장된 채로 들어가는 애들 있을 텐데 그런애들 지나갈때마다 속으로 '어 나보다 못볼새키네' 라는 마인드로 지나가삼. 특히 의대 노리는 새키들 어차피 정시로 갈려면 산술적으로 반에서 1등 못하면 의대못감. 난 실제로 7시에 들어갈때 여기서 '내가 1등하겟구만' 이 마인드로 들어갔다.


4. 화장실 체크해라 어디가 내 똥칸인지, 어디가 비데있는지 어디가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지 이딴거 다 체크해.


5. 샤프심 가져가도 되니 네꺼 가져가고 샤프, 컴싸 풀다가 부러지거나 고장날 대비해서 각각 2개씩 달라해. 2개씩 달라하면 다음 3가지 답변이 올꺼야.

i) 넵 여기요-> 감사합니다 하고 받으삼.

ii)  다 드리고 남으면 드리겠습니다-> 이것도 남을 확률 100프로니 받으삼

iii) 안되요-> 라고 하는 순간 바로 건방진 표정으로 "작년, 재작년에는 다 줬는데요?" 이러면 똥씹은 표정하면서 줄꺼임 


6. 국어 때 존나 긴장될텐데 어차피 푸는 순서는 이미 다 알아서 정했을테니까 내가 할말없고 혹시라도 아직 안정한 씹허수새키들은 그냥 선택-문학-비문학, 혹은 문학-선택-비문학순으로 풀어라. 국어만 넘기면 수학에서는 절대 긴장안됨.


7. 한국사 보고 잠 쳐자는 새키들 너네는 수능 잘볼 자격 없다. 너의 앞으로 인생을 결정하는 시험인데 잠을 쳐자?? 한국사 5분만에 풀고 남은 25분동안 과탐 암기사항 뒷편에다가 싹 정리해 그리고 그해 6, 9 킬러문제 다시풀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아. 난 화1생2러라 생2 코돈 9월 문제 암기해가서 문제조건만 놓고 다시푼다음 논리같은거 다시 복습했다.

아그리고 한국사 종울리고 셤지 걷어가면 초콜릿이든 당충전될만한거 하나 입에 넣고 물마시고 대기하삼.


8. 과탐은 원래 푸는 페이스의 딱 0.8배속으로 풀어라. 여기가 실제로 실수 가장많이 나오는데 나도 마지막 수능빼고는 앞에 수능들에서 실수 존나많이했다. 과탐때쯤이면 이미 앞에 시험들 많이봐서 모의고사 같을꺼임. 체력도 없고 그래도 끝까지 정신줄 놓지 말고 풀어. 


9. 쉬는시간이나 화장실가면 답들릴수 있음 근데 ㅈ도 신경쓰지마삼. 난 내 앞에 앉아 있던 ㅁㅊ놈이 일부러인지 모르겟는데 가채점표를 답보이게 뒤집어 놓고가서 수학 답이 다보였음. 근데 그냥 너가 다 맞을꺼다라는 마인드 ㅇㅋ?



 

물론 이글 읽은 친구들은 내일 무조건 다 잘 볼꺼고 찍은것도 다맞을 거임

낼 긴장하지 말고 수능 개 ㅈ밥 호로ㅂㅅ 새ㅑ키 아주그냥 패버리고 와라 파 이 팅!!!!!!!!!!!!! ㅏ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