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 세지 괜찮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888484
이기상t 파이널 듣고있는데 1주에 3강씩 올라오니
풀게 없어서 실모 하루에 하나씩 풀려는데 큐엘은
세지가 없어서 thefull 2세트 사려는데 퀄 ㄱㅊ?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MSG독해유형비법_MSG02.끊어읽기(직독직해) 0 1
한승훈영어 MSG독해비법 공식POST MSG독해유형비법 MSG02 ☜바로가기 클릭
더풀 괜차나요
이기상 풀커리 탔는데 시간 남아서 메가 민정t 모의 푸는데 갠적으로 평가원과 괴리감도 없고 좋았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