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 세지 괜찮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888484
이기상t 파이널 듣고있는데 1주에 3강씩 올라오니
풀게 없어서 실모 하루에 하나씩 풀려는데 큐엘은
세지가 없어서 thefull 2세트 사려는데 퀄 ㄱㅊ?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더풀 괜차나요
이기상 풀커리 탔는데 시간 남아서 메가 민정t 모의 푸는데 갠적으로 평가원과 괴리감도 없고 좋았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