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657127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걍 안해도됨
둘다안해도되는데 문학은 강 안하는게 좋을듯
간쓸개 문학 좀 쓰레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