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슛느발 [521031] · MS 2014 · 쪽지

2015-03-14 17:24:22
조회수 313

한완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01454

한완수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수2(상)을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별로라는 느낌이 강하네요...
수능특강에서 알려주는 것도 쓸모 없다고 생각되거나 굳이 그렇게 할 필요 없다고 느껴지고
아직 초반부라 그런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