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슛느발 [521031] · MS 2014 · 쪽지

2015-03-14 09:52:34
조회수 1,774

한석원vs이창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00402

안녕하세요! 독재생이구 수학은 불안한 1등급입니다.

한석원쌤 알텍 -> 크포+문해전  또는 이창무쌤 심특 -> 크포+문해전
둘중하나를 선택하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알텍은 수1과 수2상을 끝냈는데 거의 기출문제고 책에서 모르는 문제도 별로
없어서 심특으로 갈아탈지 고민중입니다..
심특은 문제구성과 난이도는 어떤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kardoel · 466688 · 15/03/14 13:26 · MS 2013

    그런거 없어도 기출문제 열심히 분석하며 풀고 봉투형 모의고사 몇개풀어보면 만점도 금방 받습니다.

  • 슛느발 · 521031 · 15/03/14 13:35 · MS 2014

    기출문제를 분석한다는게 잘 와닿지않는데 어떻게 하는거죠?

  • kardoel · 466688 · 15/03/14 13:38 · MS 2013

    문제구조를 파악한다던가 이런개념이 이렇게 쓰인다던가 왜 이문제가 당시에 킬러였는가 대충 이런걸 파악하는겁니다.
    저의 경우 2011핵수능부터 분석하면서 평가원 모의고사의 등급컷과 킬러 난이도와 문제구조를 관련지어 생각하기까지 했습니다.

  • 연어1212 · 511659 · 15/04/03 01:42 · MS 2014

    ㅇㅊ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