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헣ㅎ.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676650
남은 기간동안 할 국어 커리 좀 봐주새우
이감, 강대k 모고/ 간쓸개/ 평가원 기출 시간재고 풀기/ 문학 문제 풀기/ 유대종 현강
+기출은 유네스코로 독서,문학 따로 따로 봄 그래서 이제는 모고 형식으로 시간재고 풀면서 회독하려구요..
+그리고 문학 부분아 좀 부족햐서 문학만 따로 풀라고 하는데 문제집 말고 유대종쌤 커리 문학들 다시 복습하고 체화서로 풀어도 될까요? 체화서도 어차피 기출,리트 섞어놓은거라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