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489532
원래도 글 안썼지만
좀만 쉬고올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ㅋㅋ 누가 ㅂㄱㅅㄷ 캡쳐해서 올리던데..
아 가지마 나만의 작은 공잘 뻘글러가 돼죠..
톡은 냅둬ㅋㅋ
좀 쉬다 오셈

요새 좀 힘들어 보임잘~가세요 잘가세요
디시의 고닉 고로시 문화가 이제야 이해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