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닉변했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425569
군수중인에비츄는 이제 죽었습니다
어쩌다보니 이런 선택을 했지만
그래도 수능날까지 저도 응원할게요!
이제 "드디어상병이다"로 인사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웅~ >0< 0 0
학원 하나 끝내고 와쪄 ㅠㅠ 넘모넘모 힘들다 우잉 ㅠㅠㅠ 아직 하나 더 남아찌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425569
군수중인에비츄는 이제 죽었습니다
어쩌다보니 이런 선택을 했지만
그래도 수능날까지 저도 응원할게요!
이제 "드디어상병이다"로 인사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우웅~ >0< 0 0
학원 하나 끝내고 와쪄 ㅠㅠ 넘모넘모 힘들다 우잉 ㅠㅠㅠ 아직 하나 더 남아찌만...
2027 수능
D - 149
짬찌라고 놀리지 마요
며칠남음?
2nn일...
77777ㅓ억
유리상은 전역?
미필인데요?
젊구나 유리쟝...
군수중인에비츄는 보내주자구
군수 포기?
결론적으로 그렇지
전 게시글에 사유는 적어놨으니 궁금하면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