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40663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88
가형이면92
가형은 거의 고정이었으니
준킬러 몇문제가 쉬웟어서 가형 수능이면 93까진 안되려나
차라리96일듯?
92까진 아닐것 같고 전체 표본 있어서 88일듯요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