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반수성공이라 하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400461
두 라인은 높여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난 뭔데 3 2
대힉에 와서도 잠만 처 자는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400461
두 라인은 높여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니 난 뭔데 3 2
대힉에 와서도 잠만 처 자는가
2027 수능
D - 150
대부분 두급간이긴한데 한급간상승도..괜찮죠?
사바사...긴 한데 반수 성공이라고 하면 보통 그 정도 목표로 하는 것 같아요
자기가 만족하면 성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