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리트 300상 쉬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188781
왜 6모가 훨씬어렵게 느껴지지
지문당 문제가 3개씩이라그런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188781
왜 6모가 훨씬어렵게 느껴지지
지문당 문제가 3개씩이라그런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저는 앞부분은 좀 할만했는데 갈수록 어렵게 느껴졌어요
옹,,
리트로 수능대비가 될까가 의문이네요 문제형식이나 지문길이 등이 너무달라서
상은 진짜 할만함
근데 2023은 설명보니까 상하 난이도 차이없다는데 2022는 있었나요?
네 저는 개인적으로 하가 더 어려운듯
아니면 그냥 지금 풀고있어서 그렇게 느끼는걸지도,,,?
옹 그렇군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