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밍겅 [555940] · MS 2015 · 쪽지

2015-02-14 20:38:49
조회수 228

초반에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12576

역시 수학은 고3초반에 혼자서 문제막무가내로 풀기보단

단과 플러스 인강이겠죠?

현재 강대다니면서 현우진티패스 이창무 심화특강

단과도 들을라구하는뎀

다들 원래 이정도이상은 하시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