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에 복학 해야하는데 안하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6674688
어떻게 돼?
울 학교 1년이 휴학 기간으로 딱 정해져 있는데
그럼 원래 이번 2학기 복학이거든? 근데 나 이번에 수능 쳐야되서 복학 못 할 것 같은데
이렇 퇴학 처리 되는건가…
물론 한 학기 다닌것도 학사경고 받음
조교님께 한 번 여쭤보는게 나을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85 0 0
공통-7/언매-8인데 이거 1가능하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