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인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6577037
버스 한정거장 앞에서 내려서 쓸데없이 걸엇네 싯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6577037
버스 한정거장 앞에서 내려서 쓸데없이 걸엇네 싯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저도 종종 그럼
힘들어..
저는 ktx한역더갔는걸요
그건 답이 없는데…? ㄷㄷ
?
그거 나 맨날하는데 미안;; 버스 헷갈려
그럴수있죵

제목 보고 찔림 ㅎㄷㄷ낭만있네요
운동 한 셈 치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난 작년에 과외 끝나고 지하철 타고 돌아가면서 오르비하다가 지나친적있음
저처럼 반대로 타는것보다는 나으신듯..

지하철 반대로 타본적은 잇어요
가끔씩 착각할 때가 있더라고요, 좀 더 운동했다고 생각합시다! 데카메론님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선생님 볼때마다 오르비의 빛을 담당하고 계신거같네요... 댓이 눈부셔서 안보여요
앗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제 말로 조금이나마 힘을 얻어갔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글을 써요 ㅎㅎ
운동한거죠 뭐
찔려서 급히 들어왔네요...
ㄱㅁ
전 그 지하철 한정거장 초과햇는데
다시 돌아오는 지하철인줄알고
계속타다가 이세카이까지 갈뻔..
왜 내리셧어요…
아.
밤운동~
나도 종종 그럼...
ㅋㅋㅋㅋ
Ra
버스에사람많을때 비켜달라고말못해서 사람빠지고 몇정거장 이후 내린 와타시인것이에요..
ㅠㅠㅠ
운동했다고 생각합시다아..
차 너무막히면 일부러 그러기도 한다....
오….

저는 오르비하다가 지하철 환승 잘못한것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