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누나우리불끄자 [539506] · MS 201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416121
제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순살 / 뼈 둘다 있어요
오 감사해용 정말 맛보장되나용?오늘 첨먹어보려하눈데..
맛있어요 근데 저는 둘중에 순살을 추천드립니다 뼈는 요거트 소스 찍어먹을때 걸리적 거리고 처리가 귀찮아져요
소스안찍어먹어도 괜찮나? 요거트랑 전혀 매치가 안되서
저도 그냥먹는게 더 맛있더군요
일반적인 요거트가 아니에요 저는 찍어먹는 게 더 맛있었음ㅋ
핫뿌링클 갠탄?
전 핫뿌링클은 안 먹어봤는데 뿌링클이 더 인기가 좋은 듯??
어른들은 자극적이고 텁텁한 맛이라고 하시더군요
뿌링클이 맛있나요 고추바사삭이 맛있나요? 개취?
고추바사삭
뼈잇는거드셈 뿌링클은 뻑살별로없더라고여
걍 스노윙전자렌지 돌려서 치즈녹은느낌ㅋㅋㅋ?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순살 / 뼈
둘다 있어요
오 감사해용 정말 맛보장되나용?오늘 첨먹어보려하눈데..
맛있어요
근데 저는 둘중에 순살을 추천드립니다
뼈는 요거트 소스 찍어먹을때 걸리적 거리고 처리가 귀찮아져요
소스안찍어먹어도 괜찮나? 요거트랑 전혀 매치가 안되서
저도 그냥먹는게 더 맛있더군요
일반적인 요거트가 아니에요 저는 찍어먹는 게 더 맛있었음ㅋ
핫뿌링클 갠탄?
전 핫뿌링클은 안 먹어봤는데 뿌링클이 더 인기가 좋은 듯??
어른들은 자극적이고 텁텁한 맛이라고 하시더군요
뿌링클이 맛있나요 고추바사삭이 맛있나요? 개취?
고추바사삭
뼈잇는거드셈 뿌링클은 뻑살별로없더라고여
걍 스노윙전자렌지 돌려서 치즈녹은느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