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분들 설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3567
다른 의대와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높고 몇수를 하든 합격만 하면 가문의 영광일정도라던데
그정도로 설의가 연의나 성의랑 비교도 안될정도로 엄청난 존재같은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3567
다른 의대와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높고 몇수를 하든 합격만 하면 가문의 영광일정도라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수능 잘봐도 내신 논술 변수때매 어떻게 될지 모르고 수능점수도 높고..
개원하면 다 그게 그거 아닌가 ㅡㅡ;
대학병원에 남을 거 아니라면야..
게다가 레지 때 나이는 어쩔 거임..
의대of의대
보통 의대생들 사이에서는
설의제외하고 나머지의대는거기서거기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연의에서도 반수해서 설의갈정도있으면 말 다한거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