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라비안나이트클 [525047] · MS 2014 · 쪽지

2014-12-11 19:53:03
조회수 2,984

자이스토리vs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231355

안녕하세여 고2올라가는고1인데요 다름이아니라 담임선생님이 결방학동안 문제집한권풀라해서 선행은따로하고 이둘중에 수학2하나풀까하는데 뭘푸는게나을까요?? 그리고 저개정교육과정에 문과인데 수열부터 수능셤범위맞져?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