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ㅇㄲㅇ [532891] · MS 201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046087
서강 경영 논술보러가야겠죠??ㅠㅠ 성대 사과도 가야 되나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사과는 안가도 될 것 같긴한데...
정시로 어느 정도인가요ㅠㅠ 제가 아예 몰라서ㅠㅠ너무 걱정돼요ㅠㅠ
저도 그렇게 잘 아는건 아니지만 지금 양상이 12수능때랑 비슷한거 같아서 그걸 토대로 보자면 성서 상경은 될 것 같긴 해요
감사합니다ㅠㅠ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사과는 안가도 될 것 같긴한데...
정시로 어느 정도인가요ㅠㅠ 제가 아예 몰라서ㅠㅠ너무 걱정돼요ㅠㅠ
저도 그렇게 잘 아는건 아니지만 지금 양상이 12수능때랑 비슷한거 같아서 그걸 토대로 보자면 성서 상경은 될 것 같긴 해요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