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b문법질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972645
이비에스 엔제 국어b 35번이요 3번은 왜 맞아요?
문제 이상한거 아녜요?3번 선지가 맞는다면 이제 기출 압존법 출제될때
할아버지 어머니가 전화를 하셨어요
이거 맞게 봐야하지않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수능완성 실전편에서 좋은 지문들 2 2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수능완성 유형편에서 좋은 지문들 1 4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인터넷수능 2에서 좋은 지문들 3 10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인터넷수능 1에서 좋은 지문들 4 0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학 영역 해설지 0 1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어머니가 할아버지보다 아래니까 하셨어요가 아니고 했어요 라고 해야하지 않을까요?
제말이 그말이에요.. 문제가 틀린거 찾는건데 3번선지가 할아버지 어머니가 전화를 하셨어요 와 같은 표현은 현재 많이 사용되므로 올바른 언어예절이래요.. 이게 말이 됨?
아...ebs가 그렇다면 그런거니까ㄱ그냥 외워야할거같아요ㅠ
평가원이 감수 했다고 했는데 감수는 갸뿔인듯요
저는 애초부터 이비에스 책 앞에 감수 붙어있는 거 보고.. 풋.. 내가 감수해줄께 이 마인드였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