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성대경영15 [520367] · MS 2014 · 쪽지

2014-10-06 00:16:41
조회수 1,892

수능날 수험표에 답마킹하는거 꿀팁잇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927264

종치기전까지 수험표에 다적어야되죠? 적어도 1~2분은걸릴거같은데 한문제 더보는게 나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교대로꺼져버려 · 510934 · 14/10/06 00:24 · MS 2014

    문제 시간내에 푸는 습관 들이세용 ㅎ

  • 성대경영15 · 520367 · 14/10/06 00:28 · MS 2014

    다풀긴하죠 ㅋㅋ 근데 애매한거 하나고민할때!

  • hellolaw · 425479 · 14/10/06 01:02 · MS 2012

    다들 칸 그리거나 칸 스티커 붙여서 칸에ㅜ정확히 채우려고 하니까 시간 오래걸리지 저는 그냥 한줄씩 과목 구분한 다음에
    13534 32131 이렇게 막 적어요 1분도 안 걸립니다 어차피 정리는 집에와서 하는거고 시험장에서 꼼꼼하게 칸에 정확히 넣고 또박또박 쓸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아참 옮길 때는 omr카드를 기준으로 옮겨야 해요 그래야 답도 빨리 옮길 수 있고 가채점 성적과 실제 성적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 삼수끝내자 · 461833 · 14/10/06 01:07 · MS 2013

    그거적을시간에 차라리 문제더풀고검토하는게날듯 어짜피 집와서 시험지보면 답은 다기억나잖아요

  • 프풋 · 425306 · 14/10/06 01:44 · MS 2018

    국여 영어 사탐같은건 기억날거같은데 수학도 기억나나요?

  • 생올국대 · 464043 · 14/10/06 03:02 · MS 2013

    뭐징 딴건몰라도 수학은 기억날듯 영어도 정확한독해가 된다면 기억나겟지만 난 안될거야 ㅠㅠ 사탐은 이과라서 패스 국어는 헷갈렷던것만기억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