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덥지 않나요? 어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760213
등에 토끼 모양으로 땀났어요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85 0 0
공통-7/언매-8인데 이거 1가능하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760213
등에 토끼 모양으로 땀났어요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언매85 0 0
공통-7/언매-8인데 이거 1가능하죠??
ㅋㅋㅋ 그래두 많이 나아진거 같아염
밤에 바람불면 시원해요~ㅋ
파스 붙이면 아주 시원해요ㅋㅋ
저번주보다는 아주 괜찮은편이죠^^
여기 부산인데 정말 시원해요 ㅎㅎ 가을 날씨 가틈ㅎㅎ
오늘 별로 습하지도 않고 바람도 솔솔 잘 불고 좋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