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의 서러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746749

아 진짜 마음이 너무 아프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본 게시글은 2026 대성 마이맥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
수요 얼마나 있나 보장 학생들한테 알려주는 꿀팁 여기다가 좀 풀던가 해야지 옯밍 당하면 머...
-
맞팔구 1 0
은테까지 3명,,!
-
곱도리탕에 소주 먹고싶네 6 1
내일 과와가야돼서 참아야대
-
롤체 18시즌 빨리줘 0 0
제에발
-
아그리고이걸말안함 8 4
내가있던회사에서 어떤그룹데뷔하고 사실폭로글올렸었는데 역고소당하고돈엄청내게해서 그분우울증걸림
-
내가 그냥 표독한건가 12 0
요즘 왤케 ㅈ같지
-
해설은 gpt로 써서 많이 조잡해요 죄송합니다 ㅠㅠ
-
한국지리 << 문가 이름이 간지남
-
쿄 오모 2 0
이야세레루 이야사레루
-
난 화2 생2했는데 17 2
국어A 수학B 화2생2 패션이까엿슴
-
연생썰얘기궁금해해서 10 4
일단소속사내에서 연애정말많이함 다른회사는모르겠지만 연생들갈수있는술집도정해줌...
-
내년애들은 대물지지 보네 9 2
대수 (수학) 물리(통과) 지구과학(통과) 지리(통사)
-
[격차 팀] 6월 기하 28번 해설해줄테니 이륙부탁 1 4
일단 문제부터 보자. 이 문제가 정답률이 낮은 이유는 사실 계산 때문이다...라고...
-
내일 서프치는데 비상 0 1
잇올에서 종이하나주고 말길래 안봤는데 가입 안했는데 어캄 ㅅㅂ
-
작년에 봤던 희귀조합 4 0
화작 기하 윤사 지2 화작 기하 경제 물2
-
재작년에 수능 조젔던 이유 1 1
한국사 풀고 잤는데 못일어남 ㅇㅇ
-
정시출결반영 0 0
정시에서 출결 반영한다는게 미인정만 반영하는건지 걍 인정결석 제외하고 질병결석이나...
-
언매 기하 물1 생2 스페인어 8 2
대중픽
-
대물지지 4 1
대수 물리 지1 지2
-
언미세지사문아랍(예정) 1 1
ㅁㅌㅊ?
-
미적 1컷으로 2 1
설컴 가려면 나머지를 얼마나 잘봐야하지...
-
언매 기하 물2 지2 1 0
은근히 근본력은 있는 조합
-
두바이와플 먹을까 8 1
ㅇㅇ
-
SigMA 괜찮네 0 1
웬만한 개미들은 이것만 보고 단타쳐도 시드 금방 늘겠는데
-
언매 확통 한지 물1 2 1
내 모의수능
-
생2지2도 생지충임? 1 0
암흑진화
-
응급실 가보고싶다 10 1
돈도 생겼는데 모교 의사의 관심을 받고싶어졌어 명분이 필요한데
-
조건 파악할때 되고 안되고를 쏴악 나열하고 추론 시작함 약간 그 컴퓨터 전원 키면...
-
대성, 메가에서 누가 사문 개념 제일 잘 가르침?
-
무물보 17 2
ㄹㅈㄷ 존못 현역이에요
-
물소리가 너무 좋다 3 1
공부하다가 산책할 때 하천 쪽으로 가는데 졸졸졸거리는게 개좋음
-
이거 뭐지 0 0
펜 떨어뜨렸는데 찾아도 찾아도오안나오네;; 순간이동이라도 했나
-
월드컵 언제 끝나나요 3 1
기말고사 끝나고도 한참 함??
-
언매 기하 화2 경제 아랍어 1 0
이렇게였나 작년에 계산해보니깐 기대 응시 인원이 0.000x명이었음
-
언미영 물2 지1 혀녀기 1 1
재수생들의 희생양 등장!
-
독서는 답이 명쾌한데 문학은 해설지마다 풀이가 다르기도 하고 애초에 어떤식으로...
-
98 98 영어1or2 99 99면 됨? 인문
-
오늘 설뱃 신청했는데 9 2
의뱃 신청할 때 썼던 사진 그대로 써도 괜찮겠지...?
-
하지만 오랜 뒤에 0 0
난 혼자 울고 있었어 내게 주었던 아픔을 되돌려 받으며
-
먼저 맞춘 사람 3000덕!
-
언매 기하 경제 지2 8 0
전국에 얼마나 있음
-
진짜 도믿 ㅈㄴ많네 6 1
신촌 무슨 도믿 하루에 세번이나 걸리냐 글고 개웃긴게 말투랑 외모로 도믿인거...
-
갼 지금 산 가는 중 1 0
집 앞에 꽤 사람들 많이 찾아오는 높은 등산로 있는데 걍 거기 갈 거임 죽어도 그만 안죽어도 그만
-
현역 입장에선 기하가 꿀인게 4 1
성균관대가 아직도 최저를 제2외로 맞출 수 있음 성의 빼고 다였나
-
올해 혀녀기 08년생임? 18 1
미친아진짜에바 내년 혀녀기들이랑 띠동갑이네
-
과탐 절삭이나 그런거 아니고 1개만이면
-
한 35문제 못품 3 4
졸려서 gg치고 자야지 어제 새르비 한 영향이 ㅈㄴ 크다
-
카트하느라 수학까진 끝낼려 했는데 그렇지 못했네요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오 진짜 ㅡㅡ
사람 가지고 노는 것만큼 추악한 일도 없을 터인데..
진짜 와 진짜 막 끓어오른다
주작 아니고 진짜라면 쓰레기들이네요
사람한테 할 장난이 있고 하면 안되는 장난이 있지
ㅁㅊ......
씨.ㅂ년들이네저건진짜
저러고싶을까..
개 새ㄲ1들
욕이 그냥 나오네...
개념밥비벼잡순새.끼들
학교생활하면서 느낀 건데,
여학생들이 이런 '나쁜 건 분명하지만, 표면상으로 들어나지 않아 피해자가 더더욱 고통스러워해 악락한'괴롭힘에 도가 튼 것 같아요.
물론 다 그렇다는 건 아니죠 ㅎㅎ
남학생은 마음에 안 드는 학생이 있으면 그냥 뒤에서
"아 저새x 뭐같지 않냐?" 라고 욕만 하고 건들이지는 않죠.
다만 여학우들은 앞에서 돌려까기, 소외감 느끼게 하기, 박탈감 느끼게 하기....
이런 거 보면 남자로 태어난 게 그래도 더 좋은 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둘 다 ㅈ같아요.
...
겪어보신 적은 없나 봅니다.
둘다 괴로운건 매한가지입니다. 그건 그거대로.
남학생이라고 해서 더 나을건 없죠. 어쨋든 왕따니까요
님이진짜 남자괴롭히는거못봐셧나벼. 그건성격차이지...여자중에도남자처럼하는얘들잇어요.그리고 직접욕먹는것도 정말ㅈ같습니다. 본인있는곳에서 하는 뒷담들어보셨어요?? 내가그땐쿨하게넘기고(사실난혼자고걔넨세명이라쫄음ㅎㄷㄷ) 일대일에서 욕퍼부어줫던경험도잇는데 기분정말ㅈㅈㅈ입니다
사람많은데서 대놓고욕하는거들으면 자존심스크래치 심각할듯..
들어나->드러나
건들이지->건드리지
남학생이 뒤에서 욕만하고 건드리지 않는다구여? 구타와 폭언 장난아닙니다
이분 아까 일베에서 글 퍼오신분 아닌감?ㅋㅋ 남자는 그냥 욕만하고 넘어간다구요? 이번에 28사단 사건 모르시나보네요
남자나여자나 왕따당하는건 똑같이괴로운거지만 왕따시키는 피의자가 똑똑해서 자기입장을 합리화시키는건 여자가 갑인듯한데....따시키는여자애들이 당하는애보다 위로받는경우가많음.....입을잘털어서그런가
사람왕따시키는건 초등학교때 졸업햇어야지
남자들은 맘에안들면 피하지 괴롭히진않음
맘에안들어도 괴롭히는애들 많습니다. 특히 남자들은 직접적으로 때리거나 그러던데요
그건 양아치들이...ㅋ;; 그건 일반적인애들이아니라 인격적으로 모자란애들인듯요..
여자애들도 인격적으로 모자란애들이나 그래요^^;; 일반적인게 아니라
이건좀아닌듯하네요..
요즘 남자들도 여자들처럼 굴던데
와......쓰레기다 진심. 가해자들이 자기들이 하는짓을 그대로 당해봐야됨
씨1X 욀케 착해빠진건데진심ㅠㅠ경주에서 울산? ㅁㅊ놈들이ㅠㅠㅠ진심 이때 오르비에욕제한있는게 너무슬프다. 아 어떡하냐진짜....
쟤네 진짜 살면서 저 애가 느꼈던 마음고생의 딱 10배만 더 느끼고 죽었으면 좋겠다
저년들이 남자였으면 군대가서 28사단 짓 하는거죠.. 부모님 속상하시겠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쟤네 조지는게 좋을듯
진짜 죽여버릴라
하... 저러고들 싶나
줘터지게 패줘도 모자란 냔들ㅡㅡ
아진짜 화난다.. 무슨생각으로 저러는걸까
저렇게 괴롭히는 애들 정말 반성해야한다 남에눈에 눈물나게하면 피눈물흘리게되는법
그리고 같은반친구들이 방관하지않았으면좋겠다..진심으로
왕따당하는친구들보면 좀그렇지만 행동이사람짜증나게하는친구들이 잇어서 좀피하게되는경우도 따돌린다고생각들수잇겠는데 그런거없이 아무런이유없이왕따되는친구들보면 많이슬퍼요 보는사람입장도
이유가 있는 왕따가 있을 지는 몰라도 악의적으로 왕따를 시키는 행위는 결코 정당화될 수 없음
아우...
너무 슬프다
미쳤다 진짜....
지금껏 본 쓰레기중 역대급
욕나와,..
하........................
진짜 저 여자들 니킥을 날리고
의자에 앉히고 묶어두고 쇠소리 들려주고
치킨시켰는데 다리 없게하고
평생 남자친구 한번 못사귀게 하고싶다
영화볼려고 할때 딱 앞에 나타나서 스포일러 가르쳐주고싶다
인간이란 가면을 쓰고 있는 악마. 가해자는 아무일없듯이 우리 옆을 지나가겠죠ㄷㄷ 세상에 무서운 사람 참 많네요.
근데 얼굴 이쁘게 생겼을거 같다...
꼭 좋은 친구 만나기를
싫으면 싫다고 하고 그냥 신경을 쓰지 말지 개한심
악랄하네요 꼭 해준만큼 되돌려받길
모두들 착하게 삽시다
저 마음 뭔지 알지... 그냥 현실을 인정하고 구차하게 그놈들이랑 안노는게 답임
원래 인생 혼자가는 거니까
나중에 꼭 자식 낳으면 똑같은 일 겪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