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의 직업만족도는 어떤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574356
혹시 치대님들 지인이나 선배 치과의사분들이 치
과의사로써 직업 만족하시는지 궁금 합니다
통계로보면 치과의사 직업만족도가 생각보다 엄청낮은 걸로 나오는데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조선대 약대 3 0
국어99 수학97 영어1 지학99 안정권인가요??
제가 학원알바하는 수학선생님이 치과의사십니다
왜 치과의사 하시다가 수학선생님 하신건가요?
그분 대치동에서 유명한분 아닌가여
낮엔 치과의사 밤엔 학원강사였나
어떤 통계를 보신건지
만족도가 그렇게 높진 않더라구요 워크넷 보면
근데 저는 만족하며 살 것 같아요
전 만족할거같아요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