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 다니다가 이런경우도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560397
보통 주위에 잘하는 애들 있으면 자극받고 열심히 하겠지만
주위에 괴수들만있으니 자존감 붕괴되어 공부 제대로 못하는 경우요ㅋㅋ
보통 다들 자극받고 열심히 하는편이죠?
아 그리고 6월 야간 반에 n수생도 들어갈수 있나요? 대학 다니다 들어가서 나이가 있어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상관없어요~~학언에 나이제한이 어딧슴니까 성적만 되면 OK^^
수능성적표만있으면 상관없을꺼에요
그게 저인듯요.. 자괴감 개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