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알이즈웰. [347328] · MS 2010 · 쪽지

2014-05-12 10:08:27
조회수 1,229

강대 다니다가 이런경우도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560397

보통 주위에 잘하는 애들 있으면 자극받고 열심히 하겠지만

주위에 괴수들만있으니 자존감 붕괴되어 공부 제대로 못하는 경우요ㅋㅋ

보통 다들 자극받고 열심히 하는편이죠?

아 그리고 6월 야간 반에 n수생도 들어갈수 있나요? 대학 다니다 들어가서 나이가 있어요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