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아무리 대학 어디가 낫냐 물어봐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3518421
의미 없음
나처럼 직장이라도 다녔던 사람이면 모를까
이제 막 수험생활 끝낸 사람이 아웃풋을 어떻게 알아
연고 비상경보다 광운대 전자가 아웃풋 평균 훨 높다고 해도 안 믿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개드립) 1 1
아니 이 짤 은근? 요긴하게 쓰이는데? 예전에 대숙청 몇 번 있었을 때가...
님 어리신걸로 아는데 정규직으로 다니셨어요?
노노 계약이었습니당
아하
취업이 목표라면 요즘공대는 지거국이상 다똑같지!!
이젠 알거 같음 시야를 좀만 넓혀보니까
님 쪽지 바주셈
시대가 빠르게 바껴서 졸업할때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름 ㄹㅇ
그건 그런데 비스카이 인문이 금오공대 전화기나 광운대 전자를 아웃풋 평균으로 이길 일은 거의 없다고 봄
에리카 전자는 아웃풋 어떤가요?
근데 광운대 전자가 그리 높은 줄 몰랏네
님 예체능 아녔음?
연예계 예술고 > 아이돌 연생 > 모델과 입시 준비하며 프론트엔드 공부 > 지잡대행 > 바로 자퇴 > it분야 계약직 > 직장 다니며 반수 > 한양대 공대 > 2학기 휴학 후 삼반수 > 냥의
미쳤네 머리가 얼마나 좋은거임
근데 그정돈 왠만하면 알지안나..??
모르는 사람이 태반임
ㅅㅁㅎ만 가봐도 한양공 연고인문 둘 중 한양공 말고 연고인문 간다는 애들이 넘치는데
엥 이건..
엄.. 암튼 난 문과혐오스러운거에 이런 이유도 포함되어있틈
대기업말고 아웃풋은 연고인문이 낮다고 할 수 없는데??? 대기업도 장담 못함
광운대 전자는 매우 좋은데 요즘 학생들 잘 모름
솔까 님이면 고대 경영 vs 서강 기계
취업 등 생각하면 어디감?
저는 서강기계 가서 컴공 복전하고 석사 갈 듯
고경도 요즘 대부분 전문직 준비 테크가 많아서 안 땡김
ㅇㄴ 머기업 인사 쪽 하셨던 친척이 고경이 서강공보다 낫다고는 하는데….고민됨.
당장 머가리도 공대 머가리이기엔 좀 딸리고
이건고경이겠죠
ㅋㅋㅋㅋ
석사를 가는데 복전 ㅋㅋㅋㅋ ㅋㅋㅋㅋ
한 6학년 하고 석사하실라고?ㅋㅋ
문과전문직에서 뭐 하고싶은거 아니면 가면안됨 ㅋㅋㅋ 저도 Pef 벤쳐캐피탈 운용역으로 가는게 꿈이라 한의대 버리긴했는데 아마 높은 확률로 한의사보다 못한 삶을 살거같아요 ㅋㅋ
비상경도비상경 나름이라..
여러분방가방가하위하위소통해요